언어영역! 기출분석방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47195
기출문제가중요하다중요하다하는데
어떻게활용하고분석해야하는지모르겠어요
저는나름대로열심히했다고생각하고
ebs도다풀었는데
모의고사때는
한두개틀리는정도였거든요
그런데정말
어이없게수능에서2등급을받앗어요
2등급도1등급에가까운게아니라
3등급에가까운2등급이요..
문제가뭔지도모르겠고
뭘틀렸는지아직확인도안했어요
다시공부하려니까정말막막하고
어려운지문같은거에서쩔쩔맷고
시간도원래는20분남아서
여유롭게10분검토하고
마킹한다음에남은5분정도또검토하고그랫는데
수능땐시간하나도안남고
딱!끝나서검토도못했어요....
도와주세요언어영역...
독서량으로언어영역은카바한다고생각하고
조금거만했던것같기도하고요..
아무튼언어영역은자신있엇는데
이렇게배신을당했어요..ㅠㅠ
언어영역공부방법좀알려주세요
1년계획도요!
인강이나 효과적인공부법이나..
조언많이많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광고 아니라 진심으로
언어의기술 추천이요
전 언어의 기술 비추..
언어의 기술 강추
5개월 정도 닥공하시면
언어가 시력 검사라는걸 알게 됨
이번에 저 언어 95점 받음
물론;;; 재수지만요 ㅋ
인강이면 메가 이규환쌤 추천요 ㅎㅎ
무엇보다 기출분석만 하십니다
단점은 커리가 좀 길죠...
장점은 하라는대로만 하면 점수 안오를 수가 없음ㅋ
저도 작년 초 3등급 맞고 좌절할때 이거 듣고 기출분석해서 9월평,수능땐 1등급 가볍게 나왔어요
언어의 기술 비추... 재종반 열심히 들으세요!!
언어의 기술 비추요......
2학년11월망하고 언어의기술방학때3번돌았는데(정말꼼꼼히봄).. 3월모의더망함....
그이후로 닥평가원수능기출분석하고 풀이하고 접근법익히고등등등 해서
수능98점나옴......
언어는 평가원수능기출가지고공부하는게 최고인듯요.....
물론언어만 잘봤지만요하하하하하
막상 글쓴분이원하는 답음 없는듯ㅋ 기출분석법이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