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반 수학선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432182
제가 ○○재수종합학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 한분의 수업방식이 너무 별로네요 기벡을 오직 공식외워서 스킬로만 푸시네요 이런수업을 들어서 뭐가 도움이되는지도 모르겠고 그동안 알려진 스킬을 못쓰는 새로운 유형의 문제가 나오면 어떻게 풀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재종반 수학선생이 이런식으로 가르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르비님들은 스킬만을 이용하는 수업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성이면 한분 생각나는 샘 있는대 ㅋㅋ
누구요?ㅋㅋㅋ저도한분있었ㅇㅡㅁ
혹시 H들어가시나요? ㅋㅋ
네 ㅋㅋㅋ님은 c들어가시나요?
이제 그만 ㅋㅋㅋㅋ
맞나요?ㅋㅋㅋ
한재땡?
영강님 정답ㅋ
그래도 외우라 하기 전에 원론적으론 다 언급하고 해서 좋든뎁..
개념이해가 되어야 문제를 해석햐는데 쉬운문제들은 스킬로풀려도 어려운문제들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