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1 간단한것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419171
도체에서 원자가띠가 비워져있다는 말이 어떤포현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입학식때 뭐해요?? 11 0
전 그런거 안 싫어해서 일찍 가고싶은데 친해진 동기들은 느즈막히 가자네욤ㅋ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419171
도체에서 원자가띠가 비워져있다는 말이 어떤포현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입학식때 뭐해요?? 11 0
전 그런거 안 싫어해서 일찍 가고싶은데 친해진 동기들은 느즈막히 가자네욤ㅋㅋㅋ!!...
원자가띠의 전자가 전자가띠로 올라가서 자유전자가 된거아닌가영
음 그런거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