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내신으로수시가능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38819
예비고3인데요
3학년때다1등급맞는다고가정하면
1.06정도 나와요
의대는 올1아니면어렵다는데
가능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되세요... 지방의대는 가능하실듯.... 3학년 올1등급 맞으시길..
지방의대구체적으로 어떤데가 있나요??제가광주살아서 전대도생각하고있는데 전대나순천향대가능한가요??
흠.. 전대는 잘 모르겠네요... 전대는 그 해 입시생들의 선호도에 따라서 점수대가 많이 변하는 학교라서요....
순천향대는 넣으시면(최저 빡세지만 만족하신다는 조건하에) 아마 최초합은 힘드시고 추합에서 되실것 같습니다... 그 이하 의대는 왠만하면 되실것 같네요..... 수능도 열심히 하세요.. 의외로 최저에서 많이 걸려지는거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할게요~~
올 1 아니어두 넣을 수 있어요
다른 스펙이 있으시거나 논술 잘 쓰시면 인설도 가능하실 듯
저희때부터 외부상같은거안들어간다고 알고있어서 광역시수학영재반한거하고 토론관련교육감상2개 정도밖에 없는데 이런건쓸데없겠죠??ㅠㅠㅠ논술은 선배말로는 우리가 과고이길수없다고 이제할꺼면안하느니만못하다고해서 준비안하고있는데 준비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ㅠㅠ
외부상 같은 거 그래두 있음 좋죠.,.. 근데 올림피아드 아니시면 크게 작용은 안해요.... 차라리 텝스 성적을 올려보세요! 900이상이면 유리하게 작용할 거 에요
과고 이길 수 없는 건 아니에요 과고 애들은 내신이 안좋거든요 님 내신이시면 과고 이길 수 있어요!
텝스가필요하군요 저희오빠가 텝스필요없다는잘못된정보를줘서텝스를놔버린지가 너무오래됬네요 고1때 700점대밖에안됐는데 지금준비하기는무리겠죠 ㅠㅠㅠ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논술은 제가 대학을 다녀보니까 대학교재 심층 공부해두시는 것두 좋고 아님 기출문제를 계속 반복해서 풀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세요 ^^
논술기출문제모아둔게있는데 그거라도열심히봐야겠어요 정말감사해요^^
다만 1.1안에 들면 지방의 가능하구요 다만 수능공부열심하하세요 최저기준이 1등급 3개인곳이 대부분입니다 ㅎㅎ
좋은답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