왘ㅋㅋㅋ이원준 모의고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374362
문학 이렇게 많이틀린건 첨이네요 고전소설하고 시에서 왕창틀리고 비문학푸는데 되게 촉박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리나라에 얼빠가 많아서 3 1
키작은 사람이 많은거임
-
와 회계사 개 빡센가 보다 1 0
일하다가 죽네 ㄷㄷ
-
무료배포모에 기하가 있어??? 4 2
이거 못참거덩여
-
ㅇㅇ
-
나 복학하면 친구 어케사귐 36 7
1. 찐따에 2. 나이 개 많고(진짜많음) 3. 못생겼고(진짜 못생김) 4....
-
3덮 수학 0 0
14 22 28 29 틀…수열 오랫동안 안해서 안풀리네요,,나머지는 시간땜시 못풀었어요
-
아무리봐도 국힘 1 1
부산 대구 둘중 하나 이상은 날아갈듯
-
알람 1 뜨는거 못참음 0 0
-
재수 72일차! 2 0
오늘 처음으로 브레인 포그 증상 떳음 조금이라도 정신 놓치면 기절하듯이 졸고...
-
나도 늙었구나 1 0
귀칼 1기 오프닝 들으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
스포주의! 일단 저는 이 모고를 84분동안 풀어서 79점을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
-
속보) 라리자니 사망 0 0
이란 최고안보책임자인데 폭격에 죽은듯?
-
돌아와버렸구나.. 9 1
제초의 시즌이.. 남쪽을 오는게 아니었다..
-
쎈, 고쟁이, 마더텅 5회독 vs 쎈, 고쟁이, 마더텅, 블라 등등 6권 2회독...
-
공부 끗 1 1
집가야지
-
코드원 샀어요 3 1
오
-
개인적으로한국사는 3 1
1컷까지는쉽지만 50점이되기는어렵게해줬으면좋겠다는생각이있음
-
수특 동사 1 1
미루고 미루다가 방금 다 풀었다 :)
-
무료배포 풀어본적없는데 3 1
서울대 컨텐츠팀이라니까 갑자기 풀어보고싶은걸
-
이름에 ㅇ들어가면 존잘 존예임 7 1
-
달리는 차에 밟혔어요 4 0
제 이어폰이 밟혔어요.
-
집간당 2 0
배고프다...
-
3덮한국사는 4 1
재앙이다.
-
4년 내내 대학교 혼자 다닌분 있음? 23 3
(예정)도 괜찮음 진짜 기만말고 단 1도 친분있는 사람없이 순수하게 '혼자'
-
ㅁㅋㄹ 칼럼 2 1
좋아? 순공시간 채우게(?)
-
수능특강 라이트 0 0
수특 라이트 영독연 메가스터디 강의하시는 분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올해꺼
-
10년생 설의 합격은 뭐임? 1 0
작년엔 가톨릭이랑 성균관대 의대도 합격햇다던데
-
알파메일 vs 알빠메일 3 1
당신의 선택은?
-
병장 최자두가 되고 싶구나 2 0
병장 D-15 이젠 병장(진)이다 진짜
-
섹스도해보고싶다 10 1
대학가면할수있는거죠?
-
leltree님의 성범죄 피해자의 심리 단지문 후기. 4 0
어.. 첫후기라서 좀 이상한거 같아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총평은 : 배경지식이 있다면...
-
한국사 자작 모의고사 제작 중 3 2
절반까지 만들었는데 뭘 더 내야할지 모르겠다 이놈의 근현대 비중떔에 아이디어 고갈되겠어
-
등급컷이 어떻게 될까 뻘글임
-
집갈래 6 0
아직도 수요일이네
-
연애하고싶다 5 0
대학가면 과팅이든뭐든 해서 연애부터 해야지 스벌,,
-
올리브영에서는 3만원대에 파네.. 심지어 그게 할인된 가격이래.. 전역하면 올영 못...
-
82점, 79점 ㅋㅋㅋㅋㅋㅋㅋ 호머 때라면 100점, 92점 ㅋㅋㅋㅋ...
-
공부 딱히 지장안받고 하시나여 소리에 크게 신경 안쓰시나요 다들??
-
서프가 뭐임.? 3 0
더프는 아는데,, 서프는 뭐에여?
-
만약 그냥 공통 수능에 미적확통기하가 다 들어간다면 6 1
어떨까
-
아까 밥 12시 반에 먹고 0 0
아직 저녁을 안먹긴햇는데 저혈당이면 어지러울수도 잇죠..?
-
오르비엔 원래 우울글 쓰러왓는데 10 0
이젠 못 쓰겟네..어떠케 풀어야대지그럼
-
비둘기관리자는 2 0
10년이 넘도록 같은 프사를 쓰네
-
왜 좀 어지럽지 2 0
핑 도는 느낌이 드네 왜그러죠??
-
히히 똥 히히 3 1
히히 뿌직 히히
-
ㅅㅂ 0 1
올해 수학 모고 커로 뜸 1번 틀 ㅋ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ㅈㄴ 틀림
-
물리 싫어요.. 0 0
진짜 물리하려고 하면 잘 안되는데 그냥 하루에 두시간 정도 무조건 하자고 계획...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여름까지 EBS 국어 수특 연계 70지문 싹 다 자작할 예정 4 2
대충 보니 70개 정도던데, 그 중 5개는 이미 배포 완료. 연계 지문은 수출용이 아니라 뿌릴거임
-
고민이이씀 2 0
강민철 독서가 나한테 도움이 안댈거같다는거임
전시간풍부하게남았는데 빠르게틀렸어요 ㅎㅎ
문학털리신분들 많네요ㅎㅎ 다행이네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고전소설에서 제 영혼을 털었습니다 ㅋㅋㅋㅋ
전 걍 문학다털림ㅋㅋㅋㅋ 그래도 비문학은 많이 맞췄네요 논리적과정틀림... 풀때 이원준스러운걸 느꼈네요
인강 안들어봐서 잘모르겠는데 오늘 저희 고사장에오셔서 좋은덕담 많이 해주셨어요 그리고 잘생겼습니다
부산이라서안타깝네요ㅜㅜ
전 아직 채점은 안했는데 많이 틀린 느낌이네요 ㅠㅠ
화작문은 어땠나요? 장애인 올림픽 문제 햇갈리지않았나요?
그 장애인 올림픽 첫번째 문제랑 미세먼지 지문이었나? 그 대책과ㄱ,ㄴ,ㄷ,ㄹ 고르는 문제에서 말렸었어요
8고사실이었던 분 있나요 ㅋㅋ?
또 지금 9호선 타고 있는 사람 손??
저요
저 8 ㅎ
5줄중에서 왼쪽부터 1이라하면 어디였어요 ㅋㅋ
저맨끝줄에서 2번째줄 맨마지막에서2 번째요 ㅋㅋㅋ 신기방기
누군지 알거 같다는.... 바로 옆이었네요 ㄷㄷㄷㄷ
코앞에 오르비언이 있을줄은...
설마 책읽다가 열심히 발떨던 분은 아니셨죠 화낼뻔했어요 주의좀 하세요
책 안 읽고 졸고 있었는데... 쩝..
시험 잘 보셨나요???
아 여성분이셨나요 죄송해요;; 잘 못봤어요 작년 수능때 너무 떨어서 지문이 전혀 안읽혀서 많이 체험해보려고 간거라 부담없이 풀었어요. ㅋㅋㅋ
맨앞 오른쪽에서 두번째요
누군지 대충 기억이..
그 뒤에 저였음요 ㅋㅋㅋㅋㅋ 아 8 고사장 감독님 틱있으신듯 계속 이상한 소리 내시던데 ㅋㅋㅋ
아 진짜 시험이었으면 쌍욕할뻔 했어요... 계속 음... 흠...으응♥ 이러신다고요
뭐라고 하려다가 그냥 실전연습한다치고 참았어요ㅋㅋ
맨 앞 왼쪽에서 두번째 검은 후드에 안경 ㅎ
저 역대급 망한점수였습니당 ...
5고사실이엇던분~?
저요
부산해운대공고??
아뇨 서울이요
저 해운대 공고!ㅋㅋ
오 몇고사실이엇어여 !
5요 작은 여성분 감독으로 들어오신데?ㅋㅋ
헐 저랑 같네요 ㅋㅋㅋㅋ누구실까
앞에 앉으셨나요??ㅎ
저 뒤에서 두번째여 ㅋㅋ
혹시ㅋㅋㅋㅋ 창가쪽이셨어요?
저 해운대공고5고사실이였음
혹시 모나미룩 입으신 어깨 넓으신 분인가요??ㅋㅋ
ㄴㄴ 저2번자리였음
자리 번호도 있었어요??
ㅇㅇ
ㅋㅋ아니에여 저 검정색옷입엇는데
ㅋㅋ전 제 인상착의 말하면 누구나 알거라서 말안함;;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어디앉으셧어여
맨 뒷자리 여기까지!ㅋㅋㅋㅋ
혹시 오늘 한양대 과잠?
11고사실 ㅇㅇ
헐저영
헐ㅋㅋ우리반 잘생긴사람이나 예쁜사람있었나여 그 4번째분단 여자분 이쁘던데 제스탈ㅠㅠ
저맨앞자리였어가지고ㅜㅜ어디앉으셨어요?ㅜㅜㅜ
저 왼쪽에서부터 2분단..
헐저듀....
??....앞에 가방놓으러 갈때 저봤겠네요ㅋㅋ다리얇은애
저 맨앞자리에서 계속 국어풀고있어서 전 못봤어요 ㅠㅠㅠㅠ 전 크로스백ㅎㅎ
9고사실이였던분? ㅎㅎ
발
저요옹
전 17 고사실
문법 2문제에다 소설 처음꺼 잘 안 읽히더라구요 ㅠ
3컷이 어느정도로 잡힐까요??
13번4번인거 왜이해가안될까요?3번아니에요?
대화 주제가 바뀌어서 그런 게 아닐까요?
그거 무슨문제인가요?
대용표현 지시표현 나오는 문법문제요
대용표현 보기설명에서 가리키는건 같다는데 ㅂㅇ은 가리키던게 서로 다르지않나요?
아 그거요 저그거 3번으로 찍었는데 왜 4번이 답인지 모르겠어요
저도 그거 3번이요 3번맞는거같은데..
4번이 맞습니다 통일성이 아니라 응집성입이다 그 표현이 주제를 하나로 통일시키는 역할을 하는게 아니니까요
그러면 3번은 보기에 대용표현은 화자 또는 청자의 말에서 언급된 것을 다시 가리킬 때 쓰인다는점에서.... 이렇게 쓰여있는데 ㅂ은 도서관을 가리키고 ㅇ은 국어 숙제를 가리키니까 서로 다른것을 가리키니까 틀린거아닌가요?
ㅂ은 도서관의 대용표현이고 ㅇ은 국어숙제의 대용표현이니 ㅂ ㅇ은 맞습니다 둘다 대용표현이라고 했지 서로같은것을 가리킨다고는 안했던것같아요
이해했습니다 왜그렇게이해했을까요 ㅠ 감사합니다
3번은 ㅂ ㅇ 모두 대용표현이고 대용표현은 응집성을높여준다고 보기에나와있어요,,,,
아 이해했다
ㅋㅋㅋㅋ 왜그렇게생각했지 ㅠ
얼른 풀어보고싶닷
비문학에 단어문제 왜 2번인지 아시는분 있나요 ㅜㅜㅜㅜ 그거 하나 틀렸는데 이유를 몰겠음
규정 올바른것을 정하는게 아니죠 긍정이든 부정이든 그냥 정하는거일뿐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