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통큰치킨 [213532] · MS 2007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33777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생축... ㅠ
ㄱㅅㄱㅅ
생일축하드려요!!! 오늘은 통큰님의 날이에요! 빰빠라빠라빠마빰빰빰빰빰!!!!
넹 ㅋㅋ
님보면 클럽바께생각안남 ㅋㅋㅋ통큰치킨 생축생축!!
ㅋㅋㅋㅋ ㄱㅅㄱㅅ
생축!생축!....힘내요 전 생일날 대학떨어졌어요...
저 오늘 추합 나오는데 떨어질듯 ㅠㅠ
ㄴㄴ 붙으심 걱정마셈 ㅠㅠ 떨어져보니 다른분들은 진짜 잘됐으면하네요 ..또 한다는거 쉽지는않아요 ㅠㅠ잘되셈
생일축하해요!!!! 저는 제 생일때 삼수준비하려고 대학탐방하러 다녓네요 ㅠㅠ
힘내세요...저는 중고등학교 6년 내내 생일날이 고사날이었음..ㅋ
;;;;저도 중3떄 고입고사 고1,고2때는 기말고사 고3 재수때는 수능참패후 원서영역 ㅈㅈ..;;
ㅠㅠㅠ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13/10/04 23:51
과연 KBO 플레이오프 직행하는 팀은? 4 0
넥센? LG? 두산?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ㅠㅠ
ㅠㅠ
생축... ㅠ
ㄱㅅㄱㅅ
생일축하드려요!!! 오늘은 통큰님의 날이에요! 빰빠라빠라빠마빰빰빰빰빰!!!!
넹 ㅋㅋ
님보면 클럽바께생각안남 ㅋㅋㅋ통큰치킨 생축생축!!
ㅋㅋㅋㅋ ㄱㅅㄱㅅ
생축!생축!....힘내요 전 생일날 대학떨어졌어요...
저 오늘 추합 나오는데 떨어질듯 ㅠㅠ
ㄴㄴ 붙으심 걱정마셈 ㅠㅠ 떨어져보니 다른분들은 진짜 잘됐으면하네요 ..또 한다는거 쉽지는않아요 ㅠㅠ잘되셈
생일축하해요!!!! 저는 제 생일때 삼수준비하려고 대학탐방하러 다녓네요 ㅠㅠ
ㅠㅠ
힘내세요...저는 중고등학교 6년 내내 생일날이 고사날이었음..ㅋ
;;;;저도 중3떄 고입고사
고1,고2때는 기말고사
고3 재수때는 수능참패후 원서영역 ㅈㅈ..;;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