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을 아예 버리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291258
현역 정시파이터인데 내신이 5, 6점대라서 정시파려는데
내신을 아예버릴까요?아니면 몇일 할까요?
(버리는시간에 평소처럼 빡세게 수능공부한다는 가정하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노추 9 2
아이즈원-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회전목마 미미- 꽃잎애가
-
한두번이아님
-
1년여만에 드디어 최초입성 1 1
-
울지마 2 0
네
-
케인아 자숙해라 2 0
케인아?케인아?
-
개쩌는 카페메뉴 발견함 2 0
안알려줄거임
-
대성 수학 강사 추천 6 0
미적, 확통, 기하 다 할건데 김범준이 기하를 안 함 미적, 확통, 기하 다 할거면...
-
한국사질문!! 4 0
한능검1급따면 수능한국사는 평생 걱정 없을정도인가요?? 한능검 난도가 궁금합니다
-
일단 밥 먹기 전 1 0
순서대로는 아니지만 내가 지금 배가 많이 고프므로 생윤과 윤사를 풀겠음.
-
첫사랑 못 잊겠지 9 1
스킨십만 좀 해보고 사겨보지도 못하고 끝났는데 최소한 올해동안은 내내 생각날듯 걍..
-
시발점에 킥오프까지하는건 좀 별론가요?
-
뭐임 이 어이없는건 6 0
왜 오르비 배포모는 프린트가 안되고 교육청꺼는 프린트가 된거지
-
약간 찜찜함 난도가 감이 안잡히는 불편한 모의고사임 ㅋㅋㅋㅋㅋ
-
고2 알파테크닉 0 0
지금 수1,2 개념 막 다 끝내고 쎈b하고있는데5월에 알파테크닉 들어가면 많이...
-
이런 것들이.. 0 0
일단 바빠서 자세히 못 읽지만.. 지침이 바뀌었다....
-
서프 국어 뭐가 어려웠나요? 4 0
정답률이 궁금한데
-
님들은 이상형이 어떻게 돼요 10 0
-
오르비 배포모 뽑았는데 0 0
두개다 흰종이만 나옴 이거 어캄? 여기 무인인데 고객센터 이용시간도 끝났네
-
방탄 왜 광화문에서 공연하냐 3 0
공연장 빌려서하면되지 왜 굳이 거기서하지 대부분 한국인한텐 민폐아닌가
-
3덮 언매 91점 복기 4 0
독서론 : 당연히 다 맞아야함법,사회 복합지문 : (나)에서 기본 정보 세팅을 잘...
-
3월 서프 후기 3 0
국어(언매) - 81 (언매 -2 문학 -2 독서 -4) 언매 매체랑 담화 ㅂㅅ같이...
-
2천만원으로 9 0
BJ해보는거어떰? 게임에 500만원질러서 아이템뽑기 멸망전 이런거하면 시청자수 많이늘어나지 않을까
-
엥 2 0
흰종이만 나오는데 이거 뭔상황임
-
이거 3덮 국어 특이하다 5 0
뭔가 쉬운느낌인데 실제로는 본인 체감상 좀 어려운 것 같기도 하고… 이거 1컷 어떻게 잡히려나
-
ㅇㅇ 나의 자작문항+리트 최우수 문항(평가원 제작)+최우수 옛기출+진짜 개쩌는...
-
3월더프 수학만 풀어봤는디 1 1
30번 시간부족으로 못풀어서 미적96인데 백분위 몇나옴 이거?
-
3덮 국어 91점임 7 2
비문학 1문제 문학 1문제 문법 1문제 틀림
-
86점이엇움 백분위 몇나오냐
-
사설 계속 이딴식으로 나오면 저도 그냥 자작 문제만 만들겠다는거 접고 리트 포 수능...
-
벌써자고싶은데어쩌지.. 6 1
하루종일눕고십다..
-
엔수생분들 헬스하시나요 5 1
시간대가 궁금해요 저녁먹고 헬스 등원하기전에 헬스 X스 네
-
환절기라 그런가 2 0
38.2도를 돌파해버린wwww 담요덮고 공부하는 ㄹㅈㄷ허수짓 하는중
-
미적분 27번 자작문제 0 1
-
위장이안좋네.. 5 2
며칠쨔안좋네
-
공부 방향좀 잡아주세요.. 0 0
현재 군인이라 군수중이고 올해 수능을 마지막으로 볼 예정입니다 현역때도 공부를...
-
근데 옯닉이 검색 상단에 뜨는게 대부분은 좋지 않은 일이었지
-
며칠 째 닭꼬치만 먹는중 28 3
3킬로 사놧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어
-
으하하하하하하하
-
저랑 같이 28보러 가요
-
평가원 기출분석이 다 끝나서 n제랑 실모 들어가려는데 영어도 국어처럼 평가원과의 괴리가 있을까요?
-
틀리셔도 됩니다~~ 작년 수능에서 1도 바뀌지 않은 모습 심지어 12번 문제는 ㅋㅋㅋㅋㅋㅋㅋㅋ
-
B4가 없네 2 1
A3로 해야지
-
오늘의 달리기 : 7키로 0 8
힘들어..
-
코인시장을 스캠판 취급하는 지금 분위기가 너무 좋음 2 2
국장을 무시하던 사람들이 넘쳐나던 작년 코스피 2천대 시절의 모습을 보는 느낌임
-
진짜 씹돼지 되어가는중 7 0
키빼몸 85;;;
-
서성한 문/이 과 중에 어디가 제일 고평가라고 생각함 6 3
반대로 어디가 저평가라고 생각함?? 전 서강대 문이과 전부다 저평가같음. 생각보다...
-
인스타 라이트 개 좋네 1 1
실수로 데이터로 릴스 십 몇붕 봤는데도 20mb밖에 안 달았음 화질 괜찮았는데 뭐지
-
점점안들어오게되네 9 3
오르비
-
리플 붐은 온다 0 0
-
개피곤해서 운도가기실음 4 3
그치만운동아가아면
며칠이라도 하세요! 버리는순간 진짜 엄청 내신 떨어져요... 고3 1학기 내신경쟁은 진짜 치열해요 ㅠㅠ
이잉..ㅜ 떨어질대로 떨어졌는데 우짜죠ㅜ
그냥 수능100찾아가면 안되려나요ㅜ
버리면.언젠간.후회하게됨...정시 100쓰면 되겠지했는데
막상.정시.조합하다보면 좀 그럼..남자면 rotc도 힘들고..군장학생도 힘들고...버린거 진심으로 후회하는중
담주 수욜이 시험인데 그럼 국영수만 할까요?ㅜㅜ
아니요 버리지말아요 진짜그러다가 후회해요ㅠㅠ
담주 수요일 셤인데 국영수만 할까요그럼?ㅜㅜ
버린 1인...
논술쓸때 후회하게 되있음
모든과목챙길라하지마시고 수업시수높은 국어영어중심하고 과탐은 시험보는 당일 전날 빡세게...하루 시험 끝나고 집 뛰어오면 오후1시반이니까 하루죙일 하면 어느정도 가느응
내신이 3~4등급 정도까지는 유지하는게 이상적이긴 한데
5등급대라고 내신 필요없다고 버리면 등급대 더 떨어지는순간 자기한테 손해
그리고 고등학교 3년 살면서 내신 버리고 수능공부할꺼야 해놓고 빡세게 하는애 못봄
오히려 내신공부를 며칠 안남았다는 정신으로 빡세게 하는데 설렁설렁 수능공부하는것보다 수능에 도움됐으면 더 될거에요
버리지 마세여!! 어차피 다 ebs인데 어차피 볼 거 지금 본다 생각하세요ㅋㅋ 특히 영어는 정말 이득아닌가여?
절대 놓치마세요 진심으로 충고해요 내신 나빠도 더 나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ㄴㄴㄴㄴ꼭하셈 일주일만이라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