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가나다하라바 [645955] · MS 2016 · 쪽지

2016-04-17 09:09:25
조회수 1,533

내신을 아예 버리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291258

현역 정시파이터인데 내신이 5, 6점대라서 정시파려는데
내신을 아예버릴까요?아니면 몇일 할까요?
(버리는시간에 평소처럼 빡세게 수능공부한다는 가정하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