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퓨슝퓨흉 [616854]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291061
대학생분들 인정하십니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대딩은 아니지만.. 그 때가 젤 좋았던 거 같네요ㅎ
ㅋㅋㅋㅋ ㅋㅋㅇㅈ
고3땐 수능만 잘보면 모든게 잘될 거라고 믿어서 행복했던 거 같은데ㅋㅋㅋ 고3 이후의 삶이 어떤지 알게 된 입장으로선 돌아가고 싶진 않음..
삶이 어떤가요?
학점과 과외와 외국어의 노예요. 뭐 셋다 포기하려면 할수는 있지만 그러자니 인생이 답이 없을 것 같고..
대학생이 된다면 뭘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에 따라 다른데.. 전 고딩때 수능공부 말고는 삶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한 기억이 거의 없거든요. 그때로 돌아가면 수능 공부 안할 땐 독서하면서 영어랑 독일어 공부했을거 같아요.
어떤 일을 하든 영어는 필수일테니 일단은 영어 추천드리고.. 그 밖엔 님 자유. 근데 수능공부랑 영어공부만 해도 시간 남을 일은 없긴 할거예요.
ㅇㅈ
좋았던건 아니고 철이 없었죠
담임 잘못만나서 돌아가기 싫네여
ㅇㅈ 합니다 강대 담임짱좋네요 갓범상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대딩은 아니지만.. 그 때가 젤 좋았던 거 같네요ㅎ
ㅋㅋㅋㅋ ㅋㅋㅇㅈ
고3땐 수능만 잘보면 모든게 잘될 거라고 믿어서 행복했던 거 같은데ㅋㅋㅋ 고3 이후의 삶이 어떤지 알게 된 입장으로선 돌아가고 싶진 않음..
삶이 어떤가요?
학점과 과외와 외국어의 노예요. 뭐 셋다 포기하려면 할수는 있지만 그러자니 인생이 답이 없을 것 같고..
대학생이 된다면 뭘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에 따라 다른데.. 전 고딩때 수능공부 말고는 삶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한 기억이 거의 없거든요. 그때로 돌아가면 수능 공부 안할 땐 독서하면서 영어랑 독일어 공부했을거 같아요.
어떤 일을 하든 영어는 필수일테니 일단은 영어 추천드리고.. 그 밖엔 님 자유. 근데 수능공부랑 영어공부만 해도 시간 남을 일은 없긴 할거예요.
ㅇㅈ
좋았던건 아니고 철이 없었죠
담임 잘못만나서 돌아가기 싫네여
ㅇㅈ 합니다 강대 담임짱좋네요 갓범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