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퓨슝퓨흉 [616854]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291061
대학생분들 인정하십니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대딩은 아니지만.. 그 때가 젤 좋았던 거 같네요ㅎ
ㅋㅋㅋㅋ ㅋㅋㅇㅈ
고3땐 수능만 잘보면 모든게 잘될 거라고 믿어서 행복했던 거 같은데ㅋㅋㅋ 고3 이후의 삶이 어떤지 알게 된 입장으로선 돌아가고 싶진 않음..
삶이 어떤가요?
학점과 과외와 외국어의 노예요. 뭐 셋다 포기하려면 할수는 있지만 그러자니 인생이 답이 없을 것 같고..
대학생이 된다면 뭘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에 따라 다른데.. 전 고딩때 수능공부 말고는 삶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한 기억이 거의 없거든요. 그때로 돌아가면 수능 공부 안할 땐 독서하면서 영어랑 독일어 공부했을거 같아요.
어떤 일을 하든 영어는 필수일테니 일단은 영어 추천드리고.. 그 밖엔 님 자유. 근데 수능공부랑 영어공부만 해도 시간 남을 일은 없긴 할거예요.
ㅇㅈ
좋았던건 아니고 철이 없었죠
담임 잘못만나서 돌아가기 싫네여
ㅇㅈ 합니다 강대 담임짱좋네요 갓범상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11/11/01 05:08
제발 .. 0 0
제발 ..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대딩은 아니지만.. 그 때가 젤 좋았던 거 같네요ㅎ
ㅋㅋㅋㅋ ㅋㅋㅇㅈ
고3땐 수능만 잘보면 모든게 잘될 거라고 믿어서 행복했던 거 같은데ㅋㅋㅋ 고3 이후의 삶이 어떤지 알게 된 입장으로선 돌아가고 싶진 않음..
삶이 어떤가요?
학점과 과외와 외국어의 노예요. 뭐 셋다 포기하려면 할수는 있지만 그러자니 인생이 답이 없을 것 같고..
대학생이 된다면 뭘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에 따라 다른데.. 전 고딩때 수능공부 말고는 삶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한 기억이 거의 없거든요. 그때로 돌아가면 수능 공부 안할 땐 독서하면서 영어랑 독일어 공부했을거 같아요.
어떤 일을 하든 영어는 필수일테니 일단은 영어 추천드리고.. 그 밖엔 님 자유. 근데 수능공부랑 영어공부만 해도 시간 남을 일은 없긴 할거예요.
ㅇㅈ
좋았던건 아니고 철이 없었죠
담임 잘못만나서 돌아가기 싫네여
ㅇㅈ 합니다 강대 담임짱좋네요 갓범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