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시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248481
4등급인 학생입니다.
하루에 3시간씩 공부하는건 부족해보이나요?
시간을 더 늘려야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248481
4등급인 학생입니다.
하루에 3시간씩 공부하는건 부족해보이나요?
시간을 더 늘려야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현역이시면 많은편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