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화이팅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226854
주말에도 학원에서 공부하는 재수 종합반 여러분
학원 안에서 생활하는 기숙학원 여러분
스스로의 의지로 학원에 나오신 독학재수학원 ㅇ러분
혼자 힘겹게 싸우는 독학생 여러분
마지막으로 꿈을위해 청춘을 바치는 n수생 여러분
모두모두 화이팅 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도벡이 두려운자, 모여라![2차 샘플 신청 모두 보내드렸습니다.] 6 3
안녕하세요, 제이원투입니다. 2015년 1월 19일 받았던 '님아,공도벡을...
-
안녕하세요, 제이원투입니다! 너무 많은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