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기출 미래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202656
현역 문과생인데 개때잡이랑 혼때잡하고있고 복습하려고 기출을 풀려고하는데 수학샘인 큰삼촌께서 미래로를 추천해주시네요. 자이나 마더텅정도만알아서 그런데 미래로 수학 좋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