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썰<30> 사랑이라는 이유로3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161853
대학썰<28> 사랑이라는 이유로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55317
대학썰<29> 사랑이라는 이유로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57853
앞에 나가게 된 A군. 이제 막 발표를 시작하려한다. 긴장되고 자신이 없다. 그런 중 C양과 눈이 마주친다.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C양은 입모양으로 무슨 말을 한다.
'화.이.팅'
'!'
화
이
팅
이 말이 이렇게 힘이 나는 말이었을까. 초등학교 운동회 때 백날천날 백군 화이팅, 청군 화이팅을 외쳐봐도 어차피 우승은 교내 계주부가 속해있는 팀이었고 공부할 때 자기에게 화이팅을 외쳐봐도 돌아오는 건 정신승리뿐이었다.
화이팅..
세 글자만을 속삭이고 살짝 미소를 보이는 C양. 다시 한 번 A군의 마음을 뛰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A군은 신중했다. B양을 보내고 망상을 없애자고 다짐하기도 했고 결정적으로 지난 번 동아리 술자리에서 여대생들에게 대놓고 굴욕을 당해서 생긴 여성혐오증이 그에게 남아 있었기 때문이다.
'다른 남자들한테도 그런가보지 뭐. 지금 이런 감정이 나한테 중요하냐?'
대학와서 워커홀릭(일만 죽도록 하는 일중독자를 일컫는 말)이 된 A군은 이제 이런 것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그렇게 바쁘게 또 1주가 지나가고 또 다시 영어 시간이 찾아왔다.
(교수님의 말씀은 영어입니다. 편의상 한글로 적겠습니다.)
오늘은 ice-breaking(어색한 분위기를 풀기 위한 행위)의 시간을 잠깐 가져보도록 합시다. 여러분들 지금까지 짝꿍이랑만 말해봤죠? 우리 수업이 조용한 이유도 그거때문인것 같군요. 돌아다니면서 무작위로 사람을 잡아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분주하게 움직이는 아이들.
'이름이 뭐에요? 고향은? 좋아하는 음식?'
'000이고 서울 살아요. 치킨 좋아해요. 그쪽은?'
열정을 가지고 움직인 것과 달리 학생들의 대화는 상당히 형식적이다.
A군은 그저 멀뚱멀뚱하다.
'아 이런거 제일 싫은데ㅜㅜ 짝이랑도 겨우 친해졌구만'
그 때 한 여성도 그저 멍하니 서있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맨투맨과 청스키니진,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이 정말 풋풋한 대학생같다는 말밖에는 떠오르지 않는다.
그러다 눈이 마주친 둘.
A군과 눈이 마주친 여성은 C양이다.
A군은 살며시 목례를 한다.
C양은 잠시 부끄러워하더니 이내 미소를 띠며 손인사로 화답한다.
'hello~'
'이거 같이 해주실 수 있으세요?'
'Yes!'
그렇게 책상과 책상 사이 복도에 서서 둘은 서로 이름도 묻고 취미도 묻고 무슨 과인지, 좋아하는 음식도 서로 물어본다.
그러다가 고향을 묻게된다.(고향 묻는 항목은 필수다.)
'저는 원주가 고향이고 초등학교 때 서울로 이사왔습니다.'
'아 원주~'
살짝 당황하더니 이내 노트에 원주를 적는 C양.
근데 뭔가 좀 이상한 기색이다
살짝 노트를 훔쳐보고 A군은 빵터지고 만다
'Won state'
C양이 민망할까봐 애써 웃음을 찾는 A군.
'저..저기요..'
'네?'
'원주시에요'
'넹.?! 네! 원주~'
'아.. 그니까 원주가 도시 이름..'
'헉.. 아!!! 아 제가 잠시 미쳤나봐요ㅜㅜ 어머 내가 왜이러지'
'ㅋㅋㅋㅋ 재미있으시네'
그러는 중 다른 친구들은 다 서로에 대한 형식적인 조사를 신속히 마쳤고 교실에서는 둘만 서있었다.
'오! 학생이 발표를 하고 싶은가보군요! 열정적으로 조사한만큼 이 여학생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아.. 저 그게...ㅜㅜ'
그렇게 그토록 싫어하던 영어 발표를 하게된 A군. 근데 뭔가 즐겁다. 주제가 재미있고 발표를 하면서 그녀의 표정을 쳐다보는 것이 즐겁다. 마치 걸음마하는 아이를 바라보는듯이 A군을 초롱초롱하게,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를 머금고 봐주는 C양. A군은 칭찬을 받는 거 기쁘게 또 유쾌하게 발표를 마친다.
대학 입학하고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대학 문화에 적응하지 못한 A군.
그동안 인싸의 삶을 살아왔다가 대학 문화라는 큰 벽을 부딫혀 서서히 아싸로 전락하고 있던 그였다.
웃음을 잃고 재미를 잃고 감정이라는 것도 잃어가려는 찰나에 A군은 C양을 만났다.
이는 하늘이 그에게 다시 기회를 준 것일까. 아니면 그냥 또 한 번의 착각인걸까
그런 것에 대해 깊게 생각하고 싶지 않은 A군이다. 일단 지금이 행복하다는게 중요하다.
A군은 그렇게 다시 웃기 시작한다. 사랑이라는 이유로.
---------------------지난글--------------------------
재종마녀썰 <1>, <2>, <3> 재수학원의 마녀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0444#c_8020902
재종마녀썰<4> 남자의 착각은 무덤까지 간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1121
재종마녀썰<5> 마녀와 선녀는 한 끗차이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1424
재종마녀썰<6> 누구나 사연은 있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1760
재종마녀썰<7> 전쟁같은 사랑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1979
재종마녀썰<8> 새끼 강대 반수반의 습격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2885&showAll=true
재종마녀썰<9> 선생님 선생님 우리 선생님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3376&sca=&sfl=&stx=&sst=&sod=&spt=0&page=0
대학미녀썰<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3502&showAll=true
첫사랑썰 초등학교편<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3863
첫사랑썰 초등학교편<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5560&showAll=true
재종마녀썰<10> 그녀의 과거를 묻지마세요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5929
재종마녀썰<11> 짧음주의, 눈물주의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6352&page=2
재종마녀썰<12> 전쟁같은 사랑, 그 여자 이야기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7755
재종마녀썰<13> 전쟁같은 사랑, 그 남자 이야기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8325&showAll=true
재종마녀썰<14> 나를 흥분케하는 사연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8715
재종마녀썰<15> 재수, 로맨틱, 성공적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32008
재종마녀썰<16> 눈사람과 고구마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34251
재종마녀썰<17> 우리의 새내기 생활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41956&tags=%EC%B6%94%EC%B2%9C
재종마녀썰 <18> 우리의 새내기 생활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47284
재종마녀썰<19>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65737
재종마녀썰 OT썰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68560
재종마녀썰<20> 버스에서 생긴 일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71509&showAll=true
재종마녀썰<21> 버스에서 생긴 일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71913
재종00썰<22> 쌍방과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79292
재종썰<23> 개강 그리고...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82611
대학썰<24> 우리의 새내기 생활3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01323&showAll=true
대학썰<25> 우리의 새내기 생활4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01540
대학썰<26> 우리의 새내기 생활5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44207
대학썰<27> 우리의 새내기 생활6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44611
대학썰<28> 사랑이라는 이유로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55317
대학썰<29> 사랑이라는 이유로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결혼 2 0
어짜피 못하고 이런거 상관없이 솔직하게
-
도서관 너무 빨리닫음 14 0
ㅠㅠ
-
기출문제집이 팔린다는건 6 0
저작권이 없는것임? 다른출판사가 EX)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 처럼.. 그.. 따로...
-
이감정은 뭐지 2 0
어지럽고 졸리고 배고프고 하품하고 짜증남 오늘 기분 안좋지않고 좋앗는데 일단 너무 졸려…
-
아니 1 0
답을 잘못 체크했네.. 맞은거였음
-
3모 직전까지 경제 사문 0 0
경제는 실업률 문제랑 수익률+환율 섞여나오는 문제 유형 약하고 사문은 사회복지...
-
저출산 <<< 가장큰 문제가 8 1
여자친구가 점점 조금씩 태어난다는거임..
-
수학 4등급정도 나오는데 아이디어를 한바퀴 돌렷는데 단원마무리 한 절반정도 틀리는데...
-
3덮 수학 공통6틀햇는데 2 0
이정도면 몇등급실렫임?
-
저작권 그런 거 없음?
-
화가막엄청남 2 0
뛰쳐나가야더ㅐ
-
09 10 11 태그머임? 4 0
개신기하네
-
[앵커] 정부가 중동 정세 악화에 따른 에너지 위기 대응책으로 전쟁 추경 편성과...
-
어케해야할지 모르겟다 1 0
오늘 더프 채점하는데 비문학은 시간 없어서 못푼 지문 문항 4개 틀린거 말곤 다...
-
흐어엉 2 1
내일학교가
-
이유없이 왤케 짜증나지 4 2
이유가 없어서 해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
워니 존나귀엽네 ㅋㅋ 0 0
-
26 수능 국어 91점 백분위 몇임? 17 1
화작이고 비문학에서 -9점임;;;; 실수 ㅈㄴ 했네....
-
ㅋㅋㅋㅋ..
-
개빡침 3 0
너무화가남
-
"이자 1.7%면 그냥 땡기는 겁니다"...공부하라고 줬더니 '빚투' 5 1
대학생들 사이에서 대출까지 끌어다 투자를 하는 '빚투'가 성행해 전문가들이 우려를...
-
이기다 세지.......... 0 0
개념 이도쌤으로 들었는데 기상쌤 이기다로 갈아타도 문제없을까요...?
-
최근의 생각임..
-
2019 리트 다 풀었다~ 5 1
시간 재고 풂… 이제 채점 해야 함
-
문학 유대종 독서 김승리 2 0
저렇게 커리 타려하는데 ㄱㅊ을까요 갠적으로 독서가 너무 약해서 김승리쌔으로 독서...
-
엉엉 1 1
룸메가 치킨을 안먹는데 ㅜㅜ
-
서러운 밤이네요 2 0
오늘 공부하는 내내 구운 마시멜로우가 먹고싶어서 끝나고 후다닥 마트가서 라이터...
-
본인 학교 작년,올해 2학기 중간시험 일정 ㅁㅌㅊ 1 0
위가 작년 아래가 올해
-
한살이라도 젊을 때 마무리 지으세요 반드시
-
자러가야징 4 0
ㅂㅂ
-
수능수학 질문 0 0
반직선은 왜 안 나오는 건가요?
-
우리학교 ㄹㅈㄷ ㅈ반고임 16 2
내신 1.7로 건대 떨어짐ㅋ
-
밖에서 담배 1 1
흡연실 ... 아 세금 들겠네 아니 근데 인간적으로 버스정류장같이 사람 많은곳에서...
-
젠지뭐냐 1 0
씨발말이안되네 ㅋㅋㅋㅋㅋㅋㅋ
-
확통런 안늦었죠? 2 0
오늘 더프보고 왔는데찍맞 거르고는 14 15 22 28 29 30 못풀었습니다....
-
....
-
곧있으면 통과 n제가 슬슬 나올때가 되었는데?(?) 4 0
한권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
왜틀린거지????? 2 1
왜 겨우 이런걸 틀린거지?? 왜 3점짜리를 틀리지??
-
동인천역 앞에 5 0
뭉탱이로 있단말야
-
요즘 시대는 가형 킬러가 0 1
과탐으로 옮겨간 거 아닌가 그러니 모두들 사탐런을 하몀 모두 나형을 보는 것이지 캬캬
-
내일 로아 레이드나와요 6 0
오픈런드가자잇
-
배기범이 거짓말을 하면? 2 0
사기범
-
오르비 모의고사 제작 중인데 12 2
문제에 쓸만한 닉네임 추천 받아요~ 혹은 자기 거 써도 되면 여기에 코멘트 남겨주세용
-
앞머리 유 vs 무 4 0
뭐가 더 좋아요?? 여친잇다면
-
수학 커리 질문드립니다. 4 0
수1,2 스블이랑 카나토미 병행중이고, 1/3? 정도 끝낸 시점입니다. 다 끝내고...
-
내가인천일짱임 9 0
ㅇㅅㅇ
-
독서 (가)(나)(다) 4 1
지문 있음?
-
피램 하시는 분 있나요? 2 0
쪽지좀 부탁드려요ㅜㅜ
-
의미없대서;
-
맞팔구 7 1
수학 실모 79점 나온(호머식 92) ㄹㅈㄷ 저능아 맞팔 구해요
이게 뭐여?
재종썰을 시작으로 이어가고 있는 썰풀이입니다. 수험생 감성회복 프로젝트
아아 오늘도..
ㅋㅋ 또 A군에게 일 생기면 씁니다
아 사랑이야....사랑....
나도 사랑에 빠지고 싶다아어아아아
주변에 좀 더 세심해져보세요..!!
독재생
주변의 독서실 아재들
어머니 사랑합니다.
아아.. ㅋㅋㅋ 그럼 현실에서는 감정을 억누르셔야죠ㅋㅋ 이런글보면서만 회복하시길...!!
저도 좋아하는 여학생 있는데, 이글볼때마다 고백하고싶네요..ㅜ 같은조라 짝으로 앉는사이인데 제대로 함가야겠죠
허허헉.. 대학생이신건가요?? 상담해드리고 싶네요 ㅋㅋ
ㅜ 성공하면 쪽지로 썰풀겠습니다..
궁금..ㅜㅜ
너무재밌게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자기전에 설레네ㅜ 재수생인데 설레네욬ㅋㅋ 맨날 자기전에 이거 보러 들어와요
ㅋㅋㅋ 감사해요~ 재수생ㅜㅜ 이런 거 보면서라도 설레야죠 뭐 대신 현실에서는 이런 짓 ㄴㄴ
A군 뿐만 아니라 다른썰은 없나요! ! 너무 재밌네요
재수하고싶어져요!
다음편언제나오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