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썰<30> 사랑이라는 이유로3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161853
대학썰<28> 사랑이라는 이유로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55317
대학썰<29> 사랑이라는 이유로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57853
앞에 나가게 된 A군. 이제 막 발표를 시작하려한다. 긴장되고 자신이 없다. 그런 중 C양과 눈이 마주친다.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C양은 입모양으로 무슨 말을 한다.
'화.이.팅'
'!'
화
이
팅
이 말이 이렇게 힘이 나는 말이었을까. 초등학교 운동회 때 백날천날 백군 화이팅, 청군 화이팅을 외쳐봐도 어차피 우승은 교내 계주부가 속해있는 팀이었고 공부할 때 자기에게 화이팅을 외쳐봐도 돌아오는 건 정신승리뿐이었다.
화이팅..
세 글자만을 속삭이고 살짝 미소를 보이는 C양. 다시 한 번 A군의 마음을 뛰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A군은 신중했다. B양을 보내고 망상을 없애자고 다짐하기도 했고 결정적으로 지난 번 동아리 술자리에서 여대생들에게 대놓고 굴욕을 당해서 생긴 여성혐오증이 그에게 남아 있었기 때문이다.
'다른 남자들한테도 그런가보지 뭐. 지금 이런 감정이 나한테 중요하냐?'
대학와서 워커홀릭(일만 죽도록 하는 일중독자를 일컫는 말)이 된 A군은 이제 이런 것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그렇게 바쁘게 또 1주가 지나가고 또 다시 영어 시간이 찾아왔다.
(교수님의 말씀은 영어입니다. 편의상 한글로 적겠습니다.)
오늘은 ice-breaking(어색한 분위기를 풀기 위한 행위)의 시간을 잠깐 가져보도록 합시다. 여러분들 지금까지 짝꿍이랑만 말해봤죠? 우리 수업이 조용한 이유도 그거때문인것 같군요. 돌아다니면서 무작위로 사람을 잡아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분주하게 움직이는 아이들.
'이름이 뭐에요? 고향은? 좋아하는 음식?'
'000이고 서울 살아요. 치킨 좋아해요. 그쪽은?'
열정을 가지고 움직인 것과 달리 학생들의 대화는 상당히 형식적이다.
A군은 그저 멀뚱멀뚱하다.
'아 이런거 제일 싫은데ㅜㅜ 짝이랑도 겨우 친해졌구만'
그 때 한 여성도 그저 멍하니 서있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맨투맨과 청스키니진,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이 정말 풋풋한 대학생같다는 말밖에는 떠오르지 않는다.
그러다 눈이 마주친 둘.
A군과 눈이 마주친 여성은 C양이다.
A군은 살며시 목례를 한다.
C양은 잠시 부끄러워하더니 이내 미소를 띠며 손인사로 화답한다.
'hello~'
'이거 같이 해주실 수 있으세요?'
'Yes!'
그렇게 책상과 책상 사이 복도에 서서 둘은 서로 이름도 묻고 취미도 묻고 무슨 과인지, 좋아하는 음식도 서로 물어본다.
그러다가 고향을 묻게된다.(고향 묻는 항목은 필수다.)
'저는 원주가 고향이고 초등학교 때 서울로 이사왔습니다.'
'아 원주~'
살짝 당황하더니 이내 노트에 원주를 적는 C양.
근데 뭔가 좀 이상한 기색이다
살짝 노트를 훔쳐보고 A군은 빵터지고 만다
'Won state'
C양이 민망할까봐 애써 웃음을 찾는 A군.
'저..저기요..'
'네?'
'원주시에요'
'넹.?! 네! 원주~'
'아.. 그니까 원주가 도시 이름..'
'헉.. 아!!! 아 제가 잠시 미쳤나봐요ㅜㅜ 어머 내가 왜이러지'
'ㅋㅋㅋㅋ 재미있으시네'
그러는 중 다른 친구들은 다 서로에 대한 형식적인 조사를 신속히 마쳤고 교실에서는 둘만 서있었다.
'오! 학생이 발표를 하고 싶은가보군요! 열정적으로 조사한만큼 이 여학생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아.. 저 그게...ㅜㅜ'
그렇게 그토록 싫어하던 영어 발표를 하게된 A군. 근데 뭔가 즐겁다. 주제가 재미있고 발표를 하면서 그녀의 표정을 쳐다보는 것이 즐겁다. 마치 걸음마하는 아이를 바라보는듯이 A군을 초롱초롱하게,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를 머금고 봐주는 C양. A군은 칭찬을 받는 거 기쁘게 또 유쾌하게 발표를 마친다.
대학 입학하고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대학 문화에 적응하지 못한 A군.
그동안 인싸의 삶을 살아왔다가 대학 문화라는 큰 벽을 부딫혀 서서히 아싸로 전락하고 있던 그였다.
웃음을 잃고 재미를 잃고 감정이라는 것도 잃어가려는 찰나에 A군은 C양을 만났다.
이는 하늘이 그에게 다시 기회를 준 것일까. 아니면 그냥 또 한 번의 착각인걸까
그런 것에 대해 깊게 생각하고 싶지 않은 A군이다. 일단 지금이 행복하다는게 중요하다.
A군은 그렇게 다시 웃기 시작한다. 사랑이라는 이유로.
---------------------지난글--------------------------
재종마녀썰 <1>, <2>, <3> 재수학원의 마녀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0444#c_8020902
재종마녀썰<4> 남자의 착각은 무덤까지 간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1121
재종마녀썰<5> 마녀와 선녀는 한 끗차이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1424
재종마녀썰<6> 누구나 사연은 있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1760
재종마녀썰<7> 전쟁같은 사랑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1979
재종마녀썰<8> 새끼 강대 반수반의 습격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2885&showAll=true
재종마녀썰<9> 선생님 선생님 우리 선생님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3376&sca=&sfl=&stx=&sst=&sod=&spt=0&page=0
대학미녀썰<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3502&showAll=true
첫사랑썰 초등학교편<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3863
첫사랑썰 초등학교편<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5560&showAll=true
재종마녀썰<10> 그녀의 과거를 묻지마세요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5929
재종마녀썰<11> 짧음주의, 눈물주의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6352&page=2
재종마녀썰<12> 전쟁같은 사랑, 그 여자 이야기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7755
재종마녀썰<13> 전쟁같은 사랑, 그 남자 이야기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8325&showAll=true
재종마녀썰<14> 나를 흥분케하는 사연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28715
재종마녀썰<15> 재수, 로맨틱, 성공적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32008
재종마녀썰<16> 눈사람과 고구마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34251
재종마녀썰<17> 우리의 새내기 생활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41956&tags=%EC%B6%94%EC%B2%9C
재종마녀썰 <18> 우리의 새내기 생활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47284
재종마녀썰<19>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65737
재종마녀썰 OT썰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68560
재종마녀썰<20> 버스에서 생긴 일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71509&showAll=true
재종마녀썰<21> 버스에서 생긴 일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71913
재종00썰<22> 쌍방과실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79292
재종썰<23> 개강 그리고...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082611
대학썰<24> 우리의 새내기 생활3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01323&showAll=true
대학썰<25> 우리의 새내기 생활4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01540
대학썰<26> 우리의 새내기 생활5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44207
대학썰<27> 우리의 새내기 생활6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44611
대학썰<28> 사랑이라는 이유로1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8155317
대학썰<29> 사랑이라는 이유로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문학 1화 0 0
오르비문학 1화
-
Test 0 0
Tetsteyey
-
수학 4등급만 받으면 2 0
쫀득하게 인서울 할 수 있는데
-
엘든링 왜 자꾸 멈추지 1 0
컴퓨터 좋은건데 씨발
-
목 졸라줘 5 1
켁켁켁 숨막혀 ㅜㅜ
-
시험지에 따라서 난이도가 가장 극단적으로 달라지는 번호같음....
-
개쉽게 풀리는데 이거 맞나
-
정시로 갑시다 8 0
내신반영을 노려서 내신 깡패 정시러
-
나왔어 12 0
다시감 근데 저게 왜 이륙햇냐
-
갑자기생각난썰 1 1
고1 2학기 학급회장선거때 후보가 2명이엇는데 그 친구들 둘이 합의하고 한명이...
-
그만하고 잘까 1 0
흐름이 끊겨버렷네
-
세기말 수능 1 1
200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
강은양t 0 0
현역 고3이고 작년까지 모고 3~4등급 나왔는데 지금부터 강은양t 들으려고 합니다....
-
2시열차 1 0
출발
-
지금 강민철 현강 다니고 있는데 저랑 너무 안맞는 느낌이 심하게 들어서...
-
뭘 해야하나요 0 0
이번에 고등학교 2학년 된 이공계 지망하는 지방 일반고학생입니다. 생기부를 제대로...
-
이게 오르비를 재밌게 오래하려면 10 4
수험생활을 지속해야 함
-
에ㅔㅔㅔㅔㅔㅔㄴ들리스레인ㄴㄴ 0 1
폴온마이헐트 코코로노 키즈니ㅣㅣㅣ
-
내 이상형 중단발에 속눈썹 1 0
-
우와 보추야동 많이떴다 2 2
보다자야지
-
심심한데 무물보 5 0
응애 나 아가학생
-
본인 물1 점수 꼬라지 0 1
3모 48점 (99) 5더프 47점인가였는데 시험이 어려웠어서 전국석차 30등쯤...
-
오후8시부터자다가깼더니 1 0
다시잠이안오네.. 비상..!!
-
생각나는구나
-
ㅇㄴ근데 0학점 패논패과목을 오ㅑㄹ케 빡세게시켜 0 0
그냥 좀 봐주면 안되나
-
시발점 한 다음 스블 0 0
고2이고대수 개념원리, 쎈, 고쟁이 했습니다개정 시발점 사놓은 게 있어서...
-
러셀 외부생 더프 성적표 0 0
문자로 발송되나요?? 아님 직접 찾으러 가야햐나요??
-
원래 사람은 별을 쫓아 달려갈 때 가장 빛나는 법이여설령 닿지 못할지라도적어도 내...
-
저걸 어케 함 진짜 와.. 원과목 중 생1만 수능공부로 안해봤는데 안하길잘한듯
-
시발 나 개폐급임 2 1
조별과제 하는족족 내것만 교수님 피드백 나오고 술처먹다 팀원들한테 자료 제출 개늦게하고 자퇴마렵다
-
딱 한 마디만 하고 자러감 9 3
미쿠 ㅈㄴ 예뻐어~~~~~~~~~~~~
-
중앙대 가기 59일차 3 1
안녕하세요 중앙대29학번 부산사나이 이동현입니다 음 오늘이 벌써 59일차군요...
-
이제 좀 자보실까 11 1
음음
-
리젠존나느리네 1 0
오르비망함?
-
너무멍청해짐 1 0
ㅜㅜㅜㅜㅜ
-
생윤 진짜 1도 모르는 쌩노베인데 누구 듣는 게 좋을가여
-
15살과 엄마 그 사이는 2 0
뭐라함 급함
-
대신 연세대 가겠다 선언
-
작년 10모 20번 0 0
이렇게 푸는거 맞나..?
-
위키하우 도움 ㅈㄴ 안되네 6 0
ㅗㅗㅗㅗㅗㅗ
-
새르비 할수록 4 0
헛소리가 늘어가는듯
-
아니 난 신라면 쳐돌이라 5 0
신라면만 먹는데….
-
내가사실은생명과학을좋아함 1 0
수능말고 그냥생명과학
-
. 11 1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이게 뭐여?
재종썰을 시작으로 이어가고 있는 썰풀이입니다. 수험생 감성회복 프로젝트
아아 오늘도..
ㅋㅋ 또 A군에게 일 생기면 씁니다
아 사랑이야....사랑....
나도 사랑에 빠지고 싶다아어아아아
주변에 좀 더 세심해져보세요..!!
독재생
주변의 독서실 아재들
어머니 사랑합니다.
아아.. ㅋㅋㅋ 그럼 현실에서는 감정을 억누르셔야죠ㅋㅋ 이런글보면서만 회복하시길...!!
저도 좋아하는 여학생 있는데, 이글볼때마다 고백하고싶네요..ㅜ 같은조라 짝으로 앉는사이인데 제대로 함가야겠죠
허허헉.. 대학생이신건가요?? 상담해드리고 싶네요 ㅋㅋ
ㅜ 성공하면 쪽지로 썰풀겠습니다..
궁금..ㅜㅜ
너무재밌게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자기전에 설레네ㅜ 재수생인데 설레네욬ㅋㅋ 맨날 자기전에 이거 보러 들어와요
ㅋㅋㅋ 감사해요~ 재수생ㅜㅜ 이런 거 보면서라도 설레야죠 뭐 대신 현실에서는 이런 짓 ㄴㄴ
A군 뿐만 아니라 다른썰은 없나요! ! 너무 재밌네요
재수하고싶어져요!
다음편언제나오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