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tz2E7R4pyCPMBA [657282] · MS 201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159840
지잡대생 질문받아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의치한 예상합니다.
카이스트일지도
지거국이에요~
통학시간 어느 정도 걸려요?
기숙사였어요~
20대 초후반인데 교대 목표로 수능 다시 치는 거 무리수 일까요. 내년까지 생각하고 있는데 입학하게 되면 진짜 후반 됨.
현재상태를 자세히 말해주세요~
뭐 어떤거요? 여자고 27세. 직장 다니면서 내년까지 바라보고 있어요
제가 조언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교대도 하나의 공무원이란 인식이라 직장다니면서 하시면 괜찮을듯..?
늦었다는 압박감이 심하네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직장을 버리지 않고 따로 공부하면서 수능 한번쳐보고 잘보면 간다는 느낌으로 하시면 편할꺼같아요 내년까지바라보는건 아닌거같네요ㅎ
네. 감사해요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12/12/11 22:50
해커들의 발자국을 5글자로 줄이면?? 8 9
해커스텝스 해설 : hacker...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5
의치한 예상합니다.
카이스트일지도
지거국이에요~
통학시간 어느 정도 걸려요?
기숙사였어요~
20대 초후반인데 교대 목표로
수능 다시 치는 거 무리수 일까요.
내년까지 생각하고 있는데
입학하게 되면 진짜 후반 됨.
현재상태를 자세히 말해주세요~
뭐 어떤거요?
여자고 27세. 직장 다니면서
내년까지 바라보고 있어요
제가 조언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교대도 하나의 공무원이란 인식이라
직장다니면서 하시면 괜찮을듯..?
늦었다는 압박감이 심하네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직장을 버리지 않고 따로 공부하면서
수능 한번쳐보고 잘보면 간다는 느낌으로 하시면
편할꺼같아요
내년까지바라보는건 아닌거같네요ㅎ
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