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종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113183
선생님 프리패스 수강생입니당
국어는 고정1커트 정도 항상나오는 학생인데 만점은 나오지가 않아요 선생님 강의중 똑바로서라 국어 독서 문법 문학만듣고 레벨 2도 독서 문법 문학만 들은후 프리미엄과정 +레벨 345 들어도 될까요? 화작은 한번도 틀린적이없다가 수능때 하나틀렸네요 강의 안들어도 되겠죠? 다른과목이 약하기도 하고 기출풀이도 해야해서 강의를 줄일수있으면 좋은데 뺀다면 레벨 3을 빼는게맞나요?
국어 고정100만들고 싶지만 시간투자를 많이할수없어 걱정이네요ㅠㅠ 하루 2강씩들으면 프리미엄+ 레벨123 끝내는데 얼마나걸릴련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
입술 잘못 뜯어서 아픔 0 0
ㅠ
-
왜 이렇게 2 1
2번 반응이 열광적이지? 이거 프사로 하면 약간 잘 안보이는데
-
내일 일찍일어나야하는데 3 0
10시에 일어나야해 지금자도 9시간도 못자네 곧 자야겠다
-
목금 연속으로 약속이군 0 0
내일 약속은 좀 기대가 되는구만
-
프사 농농한것도 해봤는데 14 0
이거 어떰? 지금 후보군 보여드림
-
근데 또 내가 완전 찐팬이고 그런건 아니라... 디오라마 이쪽은 또 내 취향 아님
-
친구가 말해준 썰ㅋㅋ 4 1
자취방 앞 건물에서 ㅅㅅ하는 커플 보고 경찰에 신고하고 잡혀가는거 실시간 관람했대ㅋㅋㅋ
-
귀여운 애니 캐릭터로 4 0
프사 바꾸고 싶어짐
-
지금 제 프사 어떰? 6 0
평가좀
-
문학이론쪽임 심지어 학자마다 평론가마다 정의나 판단이 다름;;
-
시대인재 가기 전 해야할 것 1 0
09년생이고 현재 약간 정시로 틀었습니다. 현재 대수(수1) 시발점 수분감만 끝냈고...
-
질문 3 0
에피 영어도 보나요?
-
아 이거 프사를 귀엽고 깜찍한 걸로 바꿔볼 건데 5 1
뭘 해야 할지 고민이네
-
잘자요 0 0
항시 건강하시구요
-
진짜 아무리노력해도 친구가 안생기는데 사회성장애가 있는듯
-
한달마다 콘서트 배치하기 9 0
3월 즛마 내한 (보고옴) 4월 토게토게 내한 (잡음) 5월 리라 내한 (잡음)...
-
정신병은 사실 엄청 심각한건데 사람이름에도막들어가고 그런것입니다
-
새터 어쩌고 글바메 어쩌고
-
현재 환율 상황) 6 0
이하 생략
-
원래는프사가고정이었는데 0 0
요즘그일러에살짝질려서 프사를막바꾸고잇늠
-
현역 기하런 1 0
문과고 확통하고있움. 12월부터 지금까지 학원에서 확통 개념원리+RPM하고 혼자서...
-
나 지금 외모 정병 왔음 7 0
말 걸지 마셈
-
누가봐도 멀쩡해보이는데 걍 잠시 생각 많아진거가지고 개나소나 정병이라면서 찡찡거림...
-
얼마나좋을까
-
요 이모티콘 너무 귀여움 6 0
-
영듣 어려운 번호 0 1
생각보다 영듣 칼럼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영어듣기 뷸안하신 분들이나 틀리시는...
-
지금이순간에도 3 0
나는실시간으로도태되고있는거임
-
외대 Lai >>>>> 고공 5 1
인정합니다
-
쿼티 볼 꼬집기 1 0
그래서 쿼티님은 정체가 뭔가요
-
존잘 찐따남이 되고 싶다 9 0
ㄹㅇ로… ㅠㅠㅠㅠ
-
우리처럼,,
-
청년 드립 넘 좋음 4 0
~했음 청년 이거 귀여움요 ㅋㅋㅋ
-
이태원 생각해서 그런다는데애초에 안전하게 돔이나 체육관 빌려서 하면 되는 거 아닌가..?
-
고평도 상당하네요 4 1
만만히 봐서는 안되겠습니다
-
구몬 수준 문제가 한 단원당 100문제 있고 2점~ㅈㄴ 쉬운 4점 100문제씩...
-
초 가구야 공주 보셈요 4 0
진짜 꿀잼 고트 애니
-
그냥 술자리 싫음 청년 7 3
그 뒤지게 시끄러운 곳에서 말도 제대로 안들리는데 처음 보는 사람하고 어색하게...
-
근데 더프 수학선택 범위 좁은건 3모대비라하면 이해되는데 4 3
투과목 << 얘넨 3모에도 안나오는데 전범위로 하면 될걸 왜 꾸득꾸득 초반부만 넣는거임
-
알림창 개폭력적이네 9 6
-
개강 3주차...아직 후배 얼굴도 본적없음
-
시발 뭘 할 수가 없네 9 1
친구 없어도 그래도 고대 왔으니 합응까진 갈까 했는데 허리 이 시발롬 좆도 안낫고 더 아파짐 아오
-
음주체스숙취수학 1 0
왜효고ㅓ좋냐
-
옾붕이들은 영어듣기 잘하나요 9 0
듣기 살면서 한번도 안툴린 사람 많으려나영듣칼럼 쓰려 하는데 수요 있으려나...
-
와 시벌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겟다 한달만에 같이 밥먹는거같은데 두달인가?
-
본인은 메인 두 번 가봄 3 1
한 번은 평가원 피셜 확정 등급컷 (영어) 네이버 블로그 감성 글로 가봤고 한 번은...
-
역시 약대생 3 1
난 시간 꽉꽉 채워 풀어서 88점인데
메가스터디 가서 질문하시는 게
메가는 답변달려도 알림이 안떠서 불편하더라구요ㅠ
메가 ㄱ
메가는 알림이 안떠가지구ㅋㅋ
메가에서 설정하면 폰으로 알림 올껄요??
아 진짜요? 감샤합니당
레벨2부터는 다합쳐서10강이라구하셨던거같은뎅ㅋㅋㅋ 강의듣고계세요?
독서 2강+미니과제 까지 들었어요ㅋㅋ 근데 혜리닮으셨..?
희망사항입니다.....^^.....독서조아요?!?!전문법만 들어봐서 궁금하네용 ㅎ
아직 2강밖에 안듣긴했지만 저는 원래 비문학은 거의 안틀리는데 뭔가 감으로 느끼던걸 짚어주는 느낌? 드는거같네요
스텝원 넘나긴것
그러게영ㅋㅋㅋ 미니과제 빼면 짧아진다고 해도 쫌길긴한듯ㅋㅋ
문법이 미니과제까지 전반전만 20강 ㅋㅋ 근데 개죠음
문법아직안들어봐서 귱금 작년수능에 문법만 두개틀려서ㅠ
문법설명이아니라 푸는법 위주로 갈쳐주심
옹 그럼 암기가 적겄네요
선생님 독서 잘 가르치시나요? 비문학 쌤 찾고있는데 ㅠㅠ
저는 이제막듣는거라ㅋㅋ 평은 좋아요! 이원준하고 비슷한데 더 실전적이라는 평이많더라구요
방학때화법작문을듣는것이좋을것같네요??^^
재수생입니다~ㅋㅋ 화작은 나중에 들어봐야겠네염 화작 제외 풀커리 타면 6월까지 다들을수있을까요?
가능합니다ㅎ스타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