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친구의 미래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107394
제친구가..작년수능이 건동홍 성적이 나왔는데
울산대의대를 가고만다고 하네여..맨날 자고오르비 하던데 갈수있을까여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님이답을본문에적어놓으셨구만뭘
임상실험체로?
엌ㅋㅋㅋ역시 에피는 드립도 남다르시네여
뭐 고승덕 때리는만큼 경험치 쌓이면 모르죠ㅎㅎ 거의 불가능하지만 지금 상으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