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무T 심화특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076774
원래 대성 재학생 50% 할인으로 창무t 심특부터 들으려고 생각중이였는데
오르비 글보니까 비추하는 사람이 좀 계시더라구요
제가 귀가 살짝 얇은편이라 그런 거에 잘 휩쓸려요ㅜ
창무쌤 심화특강 별론가요??? 문해전만 들을꺼면 프패사기 아까워서요
심특 별로라면 대신 지금쯤 듣기 좋은 거 뭐있을까요?
작년에 알텍은 들어서 또 듣기두 뭐해서요... 되도록이면 대성껄로요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00세 시대라는데.. 1 0
50되기전에 치킨치킨하면 어쩌란거야..
현강생인데 나름 만족하는데..
주위 친구들도 좋다고 그러든데 말이죠ㅜ
백분위 99.98 ㄷㄷ하네양
ㅋㅋㅋㅋ목표에요 현역의 패기..
현강 들었었는데 개정수학에 발맞추지못하는느낌이 강해요.. 전 별로였어요
아... 그런가요?? 그럼 현강 지금은 안다니시는 건가요??
이창무선생님의실력은 좋으시나... 가르치시는게 너무 교과과정외의것이 꽤 있어요..
교과과정인데 안가르치는 부분은 없는거죠?? 그럼 됐어요 ㅋㅋㅋ
그런 강사있으면 큰일나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