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거슬렸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042401
독포 200점먹고 산화됐네 ㅋㅋㅋㅋㅌ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거국 문과 vs 지방대 이과 1 0
충남대 사회복지학과랑 순천향대 임상병리학과 중에 어디 가는게 더 나을까요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042401
독포 200점먹고 산화됐네 ㅋㅋㅋㅋㅌ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지거국 문과 vs 지방대 이과 1 0
충남대 사회복지학과랑 순천향대 임상병리학과 중에 어디 가는게 더 나을까요ㅠ
2027 수능
D - 145
누가요??
님글에 그분ㅋㅋ
태그보니까 ㅇㄹㅂㅇㄹㅁ인듯
님글 첫번째 댓글이여
아~ 오랜만이야 오르비!!
다레?
히사시부리~
히사시부리부리~~
ㅁㅈㅎ
음?
악선생님?
아 진짜... 발암하는줄알았어여...
산화글 쓸까말까 눈치게임하고 있었는데 다행..
일베인듯
댓글에 선동나오니까 개쪼개고있고 말끝에 노붙이고..
와 한방이네 200 ㄷㄷ 근데 뭐 때문에 간거지 말투가 거슬리긴 했는데 독포 먹을 사유가 있었나
본인과 의견이 틀리면 비꼬듯이 말함ㅋㅋ
틀리면(x) 다르면(o)
어.. 지적 감사해여!
ㅋ ㅋ ㅋ 넹
박제되서 수정도 못하네..
죄송해요 ㅠ 장난으로 그런건데
근데 산화된건 어케알아요?
루미 가보면 독포 200 ㅋㅋㅌㅋㅋㅋ
그럼 산화된거예요??
루미들어가서 oops 존재하지않는 회원입니다 떠야 산화아님??
읭 그런가여... 근데 어차피 150포 넘으면 아이피밴 아니예여?
그것까진 잘모르깄어요 ㅋㅋ 전 독포100이상이 산화라고 알고있었는데...
150이상 일정기간 아이피밴이래여
싸우기 그래서 혼자 ㅂㄷㅂㄷ대고있었는데 ㄱㅇㄷ
오메데또! 오메데또!
말투나 행동거지보니까 전에 광역어그로 끌던 fmr~ 아닌가요? 그놈의 응 아니야랑 반말.. 아이민도 비슷했던거같구요
쉿! 그분의 닉네임을 언급해선 안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