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면 외롭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025042
해보신분들 어땠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025042
해보신분들 어땠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2027 수능
D - 147
개좋아요.
외로우면곰인형껴안고자세요
넹
듣기로는 저녁에 집에 들어왔는데 아무도 안반겨주고 어둠만 차있는게 울컥한대요
강아지 키워야될듯요
한 마리만 키우실 거면 강아지보다는 고양이를 키우시는 게 낫습니다
강아지를 하루 종일 집에 혼자 두면 우울증에 걸린다고 하네요
맞음 고양이는 혼자서도 즐겁게 노는데 강아지는 혼자놔두면 안돼요 강아지한테 못할짓임
고양이 키우는거도 사실 쉽지 않잖아요 끼니 다 챙겨주고 배설물 치워야하는데 키우다가 버리지 마시고 잘 생각해보고 키우세욥
여친을키우시는게 ㅎㅎ
외로운게 뭔지 잊어요 아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