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수특으로 개념정리 하려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011461
2배속으로 듣는거 괜찮을까요?? 강승희쌤꺼 들을건데
시간이 아까워서 그냥 2배속으로 빨리빨리 들어보려고 하는데 오히려 역효과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정수환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