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more 라는 그룹을 아시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973073

데뷔는 벌써 11년이 다되가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바보였군 1 2
오늘 하루종일 수열의 극한에서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오르비에 질문하려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973073

데뷔는 벌써 11년이 다되가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바보였군 1 2
오늘 하루종일 수열의 극한에서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오르비에 질문하려고...
2027 수능
D - 146
요즘 노래는 별루... scandal이 더 남
프사값... 검색해보니 일본그룹이네욬ㅋㅋ
미국은 펑크 죽고 난다음엔 제 취향에 맞는게 적어서... 랄까 애초에 일본락 위주로 들어서 미국엔 관심 별로 없음
X japan...
비주얼계는 안들어용
저 데뷔때부터 좋아했는데 ㅋㅋ
데뷔때부터 ㄷㄷ 몇살때부터 좋아하신거죠
그때가 초4였나 초5였나 ㅋㅋ Misery Business 듣고 ㅈㅎㅎ아하게됐어요
Whoa.. I never meant to breg
넹 그거 ㅋㅋㅋ
이 그룹..the only exception 나왔을 때 잠깐 팠었는데 그 후에 나오는 노래는 너무 정신 없어서 그 후로 안팠는데..ㅎㅎ 이 그룹 맘에 드는 곡이 the only exception만 있네요..ㅠ 잔잔해서 좋다능..
아 그곡도 유명하죠 진짜잔잔함 ㅋㅋ
되게 뜬금없다 싶을정도로 잔잔했어요 ㅋㅋㅋ
Pressure좋음
크으
제드 스테이더나잇에서 피쳐링한 사람이 저 여보컬 맞져??
맞아요 ㅋㅋㅋ
오 저도 ignorance랑 now , fences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