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할당량 정할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969072
양 vs 시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이과 결론 3 1
써ㅓㅓㅓ드 임팩트 모두멸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969072
양 vs 시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문이과 결론 3 1
써ㅓㅓㅓ드 임팩트 모두멸망
인강+문제 복합은 양
단순문풀은 시간
흠.. 몇강 이런식으로 정하시는거죠? 문풀도 느리게풀다보면 오버되는데 시간으로 하는게 맞으려나 전 인강 + 문제는 진짜 시간으로 안하니깐 매일 달라서 깨지는거같은데
네 강의마다 시간이 달라서 양으로 정하는게 좋더라구요
아하
굳이 정할 필요가 있나요
40문제에서 50문제사이로 2시간동안 푼다
저는 이렇게 타협했네요
안그러면 늘어져서 괜히 천천히 풀게되는거같아요
전 보통 양 위주로 세워요
아하 그렇군요 이거도 뭐 케바케일테니..
그렇죠 뭐 ㅋㅋ
제 경험상 시간으로 세우면 집중이 안돼도 시간만 채우면 목표를 달성한 것 같은 느낌을 자꾸 받아서 양 위주로 세웠어요
다하면 쉬고 적절히 다음 계획에 반영
공부시간과 공부량 보다는 공부의 질을 신경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피로도를 기준으로 했어요. 공부하다 지치면 자는식으로
하루에 풀 분량을 정해놓고 풀었습니다.
약간 많이씩 정해놓아서 보통 그날 다 못풀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