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뮤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962581
욕나온다... 11일 오전에 입금했는데 15일되야 오겠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행과 25년 입결 0 0
주요 경행과 25년 입결 26년 모집요강 총정리 https://gouk.kr/BmfNbG
-
전남대vs서경대 11 0
사는 곳은 전남인데 수시 6광탈에 수능 개망함 재수 하려고 했는데 그냥 어디든 가서...
-
동국대 경찰행정 왜 학과생활이 검색해도 안나오죠? 2 0
제곧내입니다구글에 검색해도 과 생활하는 학생들의 이야기라던가 학교에서 공식적으로...
무한루프인가요 ㅋㅋ
루프는 지금 상차한번뜬거라 아닌거같고.. 그냥 갇힌거같네요 ㅋㅋㅋㅋ
옥천으로 직접 가면 안주나요???
콘솔 내부에선 안꺼내주죠 그리고 설령 준다해도 언제가요 ㅋㅋㅋㅋ 옥천에서 하차시키고 분류하고 벨트돌고 다시분류하고 상차하는데 물량이 많다보니 잘못분류되는순간 루프
뭘 주문하셨길래 ㅋㅋㅋ 애타겠네요
저건 필름인데... 알텍도 군포허브이후 묵묵부답이네요 ㅠㅠ 둘다 월욜되야 올듯 ㅋㅋㅋㅋ
옥뮤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