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2하고 싶은데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959957
현역때 지1 50 생2 45 맞고 재수하는 현역인데 재수하는만큼 설대는 가야겠어서 2과목은 할 예정입니다
맘같아선 지2를 하고싶은데 그럼 지1 지2 조합이 되버리기 때문에 안되구요
그냥 지1생2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화1지2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화1은 고2겨울방학때까지 준비했었어요ㅎ 대부분 까먹었겠지만..)
화1으로 바꿔서 지2 할만큼 생2에비해 메리트가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그냥하면 될듯.
누군가는 1등급을 받으니까
흠... 역시 그렇겠죠??
2개 다 바꾸는 건 좀 위험하지 않을까요
근데 그에 맞서는 생2가....
2개 다 바꾸시는 게 더 좋을지도
지2는 확실히 준비하면 타임어택도 없구 1등급 받을수 있나요?
네 저 지2 15분 남았어요
지2 에대해서 혹시질문받아주실수있나요? ㅠ
저도 잘 내용이 기억이 안나서
최대한 답변 드릴게요
올해는 50 백분위 몇이였나요?
96.... ㅂㄷㅂㄷ
오 그래도 생2 3점 하나 틀리는것보단 나은데요?
그렇긴 합니다
하지만 지2도 하나 틀리는 순간 86이 되는 기적이
아....그냥 생2 하렵니닼ㅋ 지1도 너무 꿀이라서 지꿀과학!
그냥 생2 하세요.
네~ㅎㅎㅎ
저 현역 생2하고 재수때 지2로 가요 ㅠㅠ생2는 점수더올릴자신이없네요 46점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