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험반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90849
어제도 물어봣엇는데 유시험반은
분위기가 무시험반에 비해 많이 안좋을까요??
팀플장학금땜에 고민되네요 ㅠㅠ
아 그리고 서메랑 강청 둘다 인강허용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감사합니다 1 1
주신 문상 16만원은 파일노ㄹ...읍읍 아무튼 잘쓰도록 할게요 오르비모의고사 흥해랏
학급 분위기는 성적대가 결정하는 게 아니라 학급의 개별 구성원들이 결정한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윗분에 동감
아무리 높은반이어도 그 반 안에 한명이 질이 안좋으면 물이 흐려지는거구요
아무리 낮은반이어도 반 학우들이 제대로 된 사람들이면 분위기 좋은거구요
서메는 PMP로 인강듣는거 뭐라고 안해요 애들 많이들 듣고요 저도 들었고요 ㅎ 강청은 모르겠음
근데 인강교재의 문제를 인강쌤이 아닌 다른 학원쌤한테 여쭤본다던가 그러면 절대 안됩니다 이건 불문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