읭 오지훈t 별론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862434
요즘같이 지엽적인 추세에선 123단원은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별로라는 글이 많아서 ㅋㅋ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명 질문 4 0
소장일때 부교감신경 조절 중추는 어딘가요?
-
(긴급) 좋아하는 여자애랑 크리스마스날 같이 보내게 될꺼같은데요 어떤 색 옷을 입어야할까요... 2 0
코트는 검은색 울코트, 맨투맨은 회색입을껀데요 받쳐입을 셔츠 색하고 면바지 색을...
-
자소서 표절 0 0
자기소개서에 일반 책내용이나 논문내용같은 걸 적어도 표절에 걸리는건가요?
그래도 이투스 1타인데... 다만 스듀 지학 1타는 걸러야...
왜요??
ㅈㅇㅈt... 평이 진짜 않좋더라고요. Ot와 맛보기 들었을때 느꼈던게 교재오류에 붕뜨는 설명에 새는 발음... ㅎㄷㄷ
ㅈㅇㅈ 물리아닌가여..?
ㅈ ㅣ 은 주 쌤이요
최선묵이 왓으니 1타먹을듯스듀내에
아 최선묵쌤이 일타인줄 알앗어요 ㅎㅎ
오지훈t 말고 누구들어요...?
제발 오지훈 들으세요
친구가 극찬하던데
최석영t 2년듣다가 너무 포괄적 내용만 가르쳐서 오지훈t로 갈아탔는데 (지학 고정1)
자세하게 가르쳐줘서 정말 좋은거같아요
전 엄영대선생님 들음...제 친구가 오지훈t가 좋다곤 했아요
오지훈미만잡인데
오지훈듣고 예전ㅇ니ㅣ지2 6,9,수능 만점바듬ㅋ
별로라니요ㄷ수능만점받음요
볻지혁이 괜찮긴하던데..물론bod틀림
컨텐츠,강의력 좋은뎅
다만,가격이 ㅆ창렬이라 사지는않음
전 김지혁선생님 추천드려요 천체 정말 잘가르쳐요 !!!!!
BOD...읍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