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 학원비 얼마쯤 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809127
200정도 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809127
200정도 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100ㅊㅗ반
저는 지방에서 60들었네요 ㅋㅋ 서울은 거의 100넘어갈듯
교통비 밥값 다해서 월 150잡으면 편할듯
강대 110 식비하고 교통, 책값 하면 한 150
거기에 재수시작할때 인강으로 저는 100넘게 씀 ㅠㅠ
대학 꼭가야함 ㅠㅠㅠㅠ
수원메가는 45던데 ㅋㅋㅋㅋㅋ 진짜 메이저학원이랑 지방이랑 많이 차이나는듯
단순수업료만 따지면 70정도였음 (ㄱㅂ ㅁㄱㅅㅌㄷ)
강대 170이네요. 2월15일 ~3월까지. 급식비는 또 따로내고 교재비도 십몇만원내야되네요.
강남재종이 다 그정도 하나요 ?? 하이퍼나 청솔 메가 종로 등등
강남대성만 원서넣어서 다른곳은 모르겠지만 비슷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