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신입 연봉이 2.8억 이라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37910
도대체 왜 하이닉스 계약학과 안가는 거냐
진짜 궁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37910
도대체 왜 하이닉스 계약학과 안가는 거냐
진짜 궁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난 의사할거임
하닉계약보다 설전정이 높긴 하던데
몇년전만해도 하닉 망한다는 소리 나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