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학원 추천(수능성적표 인증 ㅇ)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31130

•국어는 혼자서 기출 풀고,,,강기분새기분 책 사고 강의는 안듣고 풀기만 했어요
•수학은 6모-2,9모-3 뜨다가 갑자기 4로 떡락 ㅠㅠ 공통은14까지 풀고요,15/21절대 못풂…미적->확통 바꿈
•영어도 혼자서 단어외우고 독해는 거의 안했던거같음 ㅠ 운빨로2이고 평소엔 3
• 생윤은 종익쌤 강의듣고 기출풀엇음
•윤사는 공부 안함
평균 백분위 93 가고싶습니다…. 현재는 대학교 다니구 있구요 ㅠㅠ (수시충입니다..중경외시) 반수계획이 있는데 추천해주실만한 학원 있나요? 대치러셀이라등가..이투스라든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중경외시면 그냥 안할거 같은데..올해 라스트인데 그거보다 높이기 개빡세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