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もりかわさん [1334430]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30708
리트 전개년
미트 피트 전개년
수능: 2022부터
만 보면 된다고 생각함...
+ EBS 연계기출정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혹시 이유를 여쭤봐도 되나영 궁금해서..
리트미트 + EBS 보기에도 시간은 충분히 짧아서
기출은 2022 이전거는 눈알굴리기로 풀리는게 너무 많아서 쉬워요
쉬워서라... 생각도 못해본 이유네용 ㅋㅋ
난 화작 언어 독서 문학 그 구조가 좋아서 21년꺼 전이 좋더라
옛기출이 예열할땐 좋음 난도 낮아서 상당히 스무스하게 풀려서
옛리트를 추천하는편임
국어 시간 줄이는 방법이랄게 있나요..? 선지를 1번부터 5번까지 다 읽고 넘어가는게 문제인지 마지막에 독서2지문을 버릴 수 밖에 없어서::;따로 실모 연습을 하면서 고쳐지는 부분일지 ㅠ 정답률도 한 지문에 1~2개 정도 틀려서 높은편은 아닙니다
문학 비문학중에 어떤걸 더 잘하시나요?!
문학 비문학 둘 다 꼭 하나정도는 틀려서 제 생각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비문학을 조금 더 잘하는 것 같습니다.. 회작은 쉬울때는 다 맞습니다!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혹시 이유를 여쭤봐도 되나영
궁금해서..
리트미트 + EBS 보기에도 시간은 충분히 짧아서
기출은 2022 이전거는 눈알굴리기로 풀리는게 너무 많아서 쉬워요
쉬워서라... 생각도 못해본 이유네용 ㅋㅋ
난 화작 언어 독서 문학 그 구조가 좋아서 21년꺼 전이 좋더라
옛기출이 예열할땐 좋음
난도 낮아서 상당히 스무스하게 풀려서
옛리트를 추천하는편임
국어 시간 줄이는 방법이랄게 있나요..? 선지를 1번부터 5번까지 다 읽고 넘어가는게 문제인지 마지막에 독서2지문을 버릴 수 밖에 없어서::;따로 실모 연습을 하면서 고쳐지는 부분일지 ㅠ 정답률도 한 지문에 1~2개 정도 틀려서 높은편은 아닙니다
문학 비문학중에 어떤걸 더 잘하시나요?!
문학 비문학 둘 다 꼭 하나정도는 틀려서 제 생각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비문학을 조금 더 잘하는 것 같습니다.. 회작은 쉬울때는 다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