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구만 올리면 메디컬 갈 수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26384
작수 국어 공통에서 1개 틀리고 언어2개 매체 2개 틀렸어요(백분위 98)
수학은 작년에 비해 많이 올라서 1등급까지는 무난하게? 올릴 수 있을 것 같고
영어는 25수능 2등급, 작수 3등급에서 유기중입니다...(단어 깔짝 외우고 구문인강 일주일에 하루 들어요)
작년 과탐이 심하게 망해서 사문 세지로 바꿨는데 이거 메디컬 충분히 되는 거겠죠?
국어 수학 부담감은 크지 않은데 사탐을 처음 해봐서 1등급 될지 안될지 감이 안오네요 ㅜㅜㅜ(언매 25수능은 다 맞았어서 지금 개념이랑 기출부터 다시 하고 있어요!)
사문은 일주일에 하루 개념으로 4시간하고 그다음날 복습 2-3시간, 기출 2-3시간 정도 투자하고 있고
세지는 일주일에 하루 개념으로 4시간, 그다음날 복습으로 3시간 정도 투자하고 있어요
뭔가 머리로는 되겠다 싶다가도 방향이 맞는지 확신이 없고 너무 희망회로 돌리는건 아닌가 싶어서 불안해요 ㅜㅜ
조심스럽긴 하지만 농어촌, 지역인재 됩니다..
가능충 이런거 의미없는거 스스로도 알지만 ㅜ 다른 분들이 보시기엔 올해 메디컬(의대 아니라도 어디든 좋아요)갈 수 있어보이는 상태인지 여쭤보고 싶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사탐 메디컬은 많이빡세요
한의대는 가능함 의치는 과탐하시는게맞음
꼭 의대 생각하고 사탐런한건 아니라 다른 메디컬도 붙여만 준다면 넙죽 갈거예요!! 한의대 말고 약대 수의대도 사탐으로는 힘들까요?
약 수 뽑는곳이얼마없음
ㅜㅜ 사실 사탐을 이번에 처음 하는거라 1 뜰 수 있을지가 제일 걱정이에염 과탐보다 쉽다고는 하지만 1등급이 4%인건 마찬가지라..
가긴 사실상 빡세요. 의치보다 약수뽑는곳이 더없음 사탐은 지방대부터 의치포함 지방쪽 몇곳빼고 차단되는게커서
재수생인데 고2때 과탐 유기하고 사탐런 해서 작수 백분위 99 맞았습니다. 확실히 성실성만 보장되면 과탐보다 훨씬 잘 오르긴 하더라구용.(근데 이과형 친구들 중에 암기 싫어하는 스타일이 있는데 그런 스탈이시면 고민해보셔야 할듯요..)
시간 많고 메디컬 목표면 과탐이 맞긴함
아예 지원이 안되는곳도 있어서 사탐하면
작년까지 과탐하다가 이러다가는 메디컬은 커녕 연고대도 못가겠다 싶어서 눈물을 머금고 사탐런했어요 ㅜㅜㅜ 국어 수학은 다 해도 과탐은 정말 도저히 못하겠습니다..
한의대도 생각없으면 사탐런이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