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쿠키앤크림! [1415641]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22180
..? 이게 어케 기본임(?)
15번 같은건 틀려줘야 예의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12번 틀려씀 ㅜㅜ 왤캐어렵냐!!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단어 뭉개져서 안들리면 미치겟음...ㄹㅇ 안들림
아니 듣기가 ㄹㅇ 어이없는 사람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12번 틀려씀 ㅜㅜ
왤캐어렵냐!!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작수 듣기 1틀함 ㅋㅋㅋㅋㅋ겨우 2컷 방어
중간에 단어 뭉개져서 안들리면 미치겟음...ㄹㅇ 안들림
아니 듣기가 ㄹㅇ 어이없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