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쌍윤왜어려움 [1452337]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9834
칼럼 얼마나 길면 안 읽을거야?
짧아야 좋은 거 아니에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정보를 가능한 한 많이 전달하면서 길이도 짧으면 이상적인 칼럼글이겟지
길든 짧든 도움되겠다 싶으면 읽어요
오키… 근데 첫 칼럼이라 도움될지 모르겠음….
너 내꺼 안읽어줬잔아 ㅠㅠ
ㅋㅋㅋ 현학적이라서? 어렵긴 함
솔직히 제 체감으로는 에이어 지문 이상이었음 독해 난도가
님이쓴건귀여워서읽음
핫하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정보를 가능한 한 많이 전달하면서 길이도 짧으면 이상적인 칼럼글이겟지
길든 짧든 도움되겠다 싶으면 읽어요
오키… 근데 첫 칼럼이라 도움될지 모르겠음….
너 내꺼 안읽어줬잔아 ㅠㅠ
ㅋㅋㅋ 현학적이라서? 어렵긴 함
솔직히 제 체감으로는 에이어 지문 이상이었음 독해 난도가
님이쓴건귀여워서읽음
핫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