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채윈 [1148936]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9684
나는뇨 오빠가 조은걸 어떡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유치원때 많이 들었던 노래네요
음..유치원..
어린이집에서 자주 틀어줫엇던..기억이.. 참 오래전이네요..
음..어린이집..
난 이거 학창시절 맞음 ㅋ 위엔 다들 애네
ㄹㅇㅋㅋㅋㅋ
lady night patrick juvet
하아.?
아가들밖에없잔하
우리 이제 늘은이가 댓나바..
엄마뱃속에서 들은 노래다
이분 양심이..
유치원에서듣던곡인데..
...
남들 이거 들을때 엠무들음
씁쓸하내요..
아조시
그럴리업어.ㅡ아니야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유치원때 많이 들었던 노래네요
음..유치원..
어린이집에서 자주 틀어줫엇던..기억이..
참 오래전이네요..
음..어린이집..
난 이거 학창시절 맞음 ㅋ 위엔 다들 애네
ㄹㅇㅋㅋㅋㅋ
lady night patrick juvet
하아.?
아가들밖에없잔하
우리 이제 늘은이가 댓나바..
엄마뱃속에서 들은 노래다
이분 양심이..
유치원에서듣던곡인데..
...
남들 이거 들을때 엠무들음

오랜 시간이 지났네요,,씁쓸하내요..
아조시

태어나기 전 노래다그럴리업어.ㅡ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