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인재 vod들어보신 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8639
Vod로 지난 강좌 들을거면 패키지?로 들어야하는 거 같던데 수1+수2 공통반 11주면 전부 결제해야 하는건가여.. 아니면 4주치씩 결제? 아니면 수1만 듣거나 수2만 듣거나 할 수 있나요
친구가 물어보는데 제가 아는게 없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병호 원솔루션 하려는데 1 2
행동강령 알려준다는데 괜찮을까요? 패파 파이널도 기출이고 이거도 기출인데 원솔루션만 해도 괜찮겠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