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너재밍 [1444741] · MS 2026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8305
18, 20, 23, 33, 40 틀
89점 몽가몽가임
나 씹허수였넹;;ㅠㅠ
아아아아아 나 허수라는게
고1꺼임 ㅁㅊㅈ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고수고수임
ㄱㅅ인것!
ㅠㅠㅠㅠ 화작 얘기하는거보고 학년 안적은거 깨달음
고3 아니야!; 여기 다 고딩들이라는걸 망각해버림
님 중딩 아님요? 개고수임 그덩도면
국어 개못함임; 고1꺼임 이번이 두번째로 치는거
아 고1? 그럼 좀 아쉽긴 하네. 좀 더 열심히 정진하셈
좀 더 쳐보면 오를래나?
ㅇㅇ 오름. 해보면 앎. 저도 그랬어요
고수인것임!!!
머야 씹고수네 이럼
18번 찐빠난게 아쉬운것;
뭔가뭔가네에
나그거77점나옴ㅋㅋㅋㅋㅋㅋ...
나 85점이었는데 나가
✍🏻 1등급 독해력 잡는 수능전문영어 [언수외 99 99 99]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고수고수임
ㄱㅅ인것!

그거 화작 1컷 83 언매 79였는데ㅠㅠㅠㅠ 화작 얘기하는거보고 학년 안적은거 깨달음
고3 아니야!; 여기 다 고딩들이라는걸 망각해버림

그래도 89점이면 좋은 점수인 듯 굿굿님 중딩 아님요? 개고수임 그덩도면
국어 개못함임; 고1꺼임 이번이 두번째로 치는거
아 고1? 그럼 좀 아쉽긴 하네. 좀 더 열심히 정진하셈
좀 더 쳐보면 오를래나?
ㅇㅇ 오름. 해보면 앎. 저도 그랬어요
고수인것임!!!
머야 씹고수네 이럼
18번 찐빠난게 아쉬운것;
뭔가뭔가네에
나그거77점나옴ㅋㅋㅋㅋㅋㅋ...
나 85점이었는데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