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담생이 [1179712]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7646
필기에 시간 뺏기기 싫은데
그냥 핵심만 적어놔도 되나
아니면 다 적는 게 조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포인트가 체크될 정도로만 가볍게 필기하는 거 추천!
잘 모르는거나 책에 없는거 정도..?
필기 다하려면 강의 다봐야하는거아님요..?
강의는 다 보죵
ㄹㅇ??? 저건너뛰고 모르는 문제만 볼라햇는데...
전 잘 못해서 다 보려고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포인트가 체크될 정도로만 가볍게 필기하는 거 추천!
잘 모르는거나 책에 없는거 정도..?
필기 다하려면 강의 다봐야하는거아님요..?
강의는 다 보죵
ㄹㅇ??? 저건너뛰고 모르는 문제만 볼라햇는데...
전 잘 못해서 다 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