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작수 영어1인데 국어가 4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7183
영어는 단어만 대충 깔짝였고 유학 그런거 가본적없는데도 1인데 국어가 4임 나라를 잘못고른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7183
영어는 단어만 대충 깔짝였고 유학 그런거 가본적없는데도 1인데 국어가 4임 나라를 잘못고른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미국에서 태어났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