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스블이랑 올해 프메 중에 뭐 들을까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6958
맨날 풀이가 중구난방식이(기존에 했던 풀이대로 못 풀고 새롭게 풀어요ㅠㅠ)이라 죄다 발상적으로 풀어서 시간 부족 이슈 심하고
마무리를 잘 못 하기도 하는데 뭐가 나을까요
작년 스블 들어야지 했는데 바빠서 못 들었던 거에요
프메가 끌렸는데 가격 땜에 ...
김범준 정병호 수학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