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언제부터 시작할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6500
국어는 6월 이후부터 해도 괜찮겠지
탐구는 한 5월부터 주에 한두 번씩 모고 풀고
수학은 빨리 시작하는 게 나으려나 무휴반이기도 하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6500
국어는 6월 이후부터 해도 괜찮겠지
탐구는 한 5월부터 주에 한두 번씩 모고 풀고
수학은 빨리 시작하는 게 나으려나 무휴반이기도 하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거기서 왜 반수를 ㅠㅠ
저도대학좀갑시다
치대 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