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쌍윤왜어려움 [1452337]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6043
먼가먼가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주식좀 잘되면 기분 좋을텐디
주식을 안함요
공부를 해야댐 입시기간에 도파민에 찌들게 되면 힘들어짐 특히 독학
건피 감사요
역시 건피는 설평
똥이랑놀기..
그럼 무물보ㅜ해줘
그래도공부방해하면안대지.. 공부해.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7
주식좀 잘되면 기분 좋을텐디
주식을 안함요
공부를 해야댐
입시기간에 도파민에 찌들게 되면 힘들어짐
특히 독학
건피 감사요
역시 건피는 설평
똥이랑놀기..
그럼 무물보ㅜ해줘
그래도공부방해하면안대지..
공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