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쌍윤왜어려움 [1452337]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5817
<이었으면 좋겠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188이면 밖 나가는 거 안 무서울꺼같아
왜요? 지금은 무서움? 같이 나가줄까요?
무섭다기보단 걍 나가기가 시름.. 그내도키크면 내 시선에 사람들시 잘안보일ㅋㄴ거같음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188이면 밖 나가는 거
안 무서울꺼같아
왜요? 지금은 무서움? 같이 나가줄까요?
무섭다기보단 걍 나가기가 시름..
그내도키크면 내 시선에 사람들시 잘안보일ㅋㄴ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