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Nefie [1165937]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5807
개념을 가르칠건 아니고
뉴런이나 스블 들으라고 자동사냥시킬수도 없을텐데
보통 과제내주고 풀어주고 이렇게 수업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현강 느낌으로 과제랑 예습과제 나눠주고 과제질문 받고 테마 관련되서 살짝 개념강의하고 예습과제 같이 풀어보고 다음 과제랑 예습과제 나눠주기? 다른 사람들은 어케하는지 모르겠네
정말 감이 안 오시면 학원 조교 알바를 몇 달 해보고 과외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조교를 하다 보면 학생들의 질문에 대응하는 방식이나 커리큘럼 잡는 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서요...!
사탐전문
수능 수학
완벽노베이스>1등급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현강 느낌으로
과제랑 예습과제 나눠주고
과제질문 받고 테마 관련되서 살짝 개념강의하고
예습과제 같이 풀어보고
다음 과제랑 예습과제 나눠주기?
다른 사람들은 어케하는지 모르겠네
정말 감이 안 오시면 학원 조교 알바를 몇 달 해보고 과외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조교를 하다 보면 학생들의 질문에 대응하는 방식이나 커리큘럼 잡는 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