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쌍윤왜어려움 [1452337]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1433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ㅅ벨럼아
근데 왜 사탐함?
물2 화2 4등급 4등급 처맞음
님 재수생이셨으요??
몰랐음? 본인 삼수생임 06년생이에요
물투남 ㄷ..
물2 아직 하심?
이분 왜 쌍윤이 아님
ㄴㄴ 물2 하고 ㅈ망해서 쌍윤으로 돌림
현명하다
쌍투에서 쌍윤이긴 해 저거 한 2년전에 풂 ㅋㅋㅋㅋ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ㅅ벨럼아
근데 왜 사탐함?
물2 화2 4등급 4등급 처맞음
님 재수생이셨으요??
몰랐음? 본인 삼수생임 06년생이에요

?? 08인줄 알았음..물투남 ㄷ..
물2 아직 하심?
이분 왜 쌍윤이 아님
ㄴㄴ 물2 하고 ㅈ망해서 쌍윤으로 돌림
현명하다

쌍윤에서 쌍투로 고고헛쌍투에서 쌍윤이긴 해 저거 한 2년전에 풂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