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를 어디로 가야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96181
이제 고1되는데 천천히 생각해도된다고들 하시겠지만.. 전 이대약학과를 항상 꿈꿔왔거든요 근데 또 월800-1000 되고싶은욕심쟁이라.. 그정도의 꿈을 가지려면 약학과로는 안되겠죠..?ㅜㅜ치대는 어떨까요? 괜찮은 전문직 있으면 추천해주셔도좋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96181
이제 고1되는데 천천히 생각해도된다고들 하시겠지만.. 전 이대약학과를 항상 꿈꿔왔거든요 근데 또 월800-1000 되고싶은욕심쟁이라.. 그정도의 꿈을 가지려면 약학과로는 안되겠죠..?ㅜㅜ치대는 어떨까요? 괜찮은 전문직 있으면 추천해주셔도좋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고등학교를 다녀보니
보통 성적을.. 생각해서 진로가 정해지더라고요
무슨 진로를 정하든 엄청 열심히해야겟죠아무래도ㅜㅜ
페이로 그만치 받으려면 한의대 이상으로는 가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