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현 아이디어 듣고 뭐 들어야 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82612
일단 다 들은 건 아닌데
파데+킥옾+아디 이 루트 타려고 함
근데 왠지 불안해서 다들 좋다고 하는
뉴런이나 스블 같은 거 들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듦
어케 생각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피오르팀] 성공적인 2024, 2025 대입을 위해. 3 8
안녕하십니까. 피오르(FJORD) 컨설팅입니다. 2024 대입부터는 큰 변화가...
현재 아이디어 진행중이 아니라 파데나 킥옾 하는중이면 아이디어까지만 하고 기출 추천
기생집4점, 싱커던 n티켓이던 입문n제
항상 똑같은댓 달고다니지만,, 여러 인강본다고 수학실력이 느는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