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한수는 의대 약대 절대 못이긴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78221
로비한다? 그게 뭐 별거같음?
그냥 국회의원 후원계좌에 의원님 힘내세요 후원입니다 ^^ 입금자명 의사,의대생,의대생학부모 설정하고 돈 꽂으면 된다.
니가 국회의원이면
한줌도 안되는 치,한,수에서 3만원..5만원.. 개좆마냥 입금될때
정원 5천단 의대생 학부모 모임 수억원씩 박히고
정원 2천단 약사모임에서 입 쩍벌어지는 돈 입금되는데
치,한,수를 위해서 목소리를 내겠냐?
특히 의대는 돈도 타 메디컬의 2~3배는 버는거 알지?
의사들이 월 2천벌고 20후원한거랑 싸우려면
치한수는 700벌고 200후원해야되는데? 평생 못이긴다
??? : 아니 치,한은 이미 약사보다 돈 잘버는데요??
약사가 한줌단이였으면 이미 자판기로 대체됐는데 아직도 약은 약사에게 하고있는거부터 좆발린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약간 오리아나 vs 갈리오 이런 느낌인가
월석만 있는 유미 룰루 소나 셋이서 풀템암베사 5명이랑 한타하는 난이도 ㅇㅇ
음
그 정
도?
의대생들이 한명당 만원씩 넣으면 5천만원인데
수의대생들은 한명당 10만원씩 넣어도 5천이 안됨
농반진반으로 의사들은 너무 잘나서 못 뭉친다고 하죠.
그런데 의사들은 또 의사 내부에서도 이해관계가 다 갈리니 뭉치기 힘든 것도 맞습니다.
의대생 연합도
의사 연합도 아닌
의대생 학부모 연합이라는 개병신같은 연합을 갖고있는거보면 그렇지도 않음
뭘 이리 단적으로 주장하시는지.. 단언의 연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