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1학년..원래 이런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71108
대학 수업 내용이 다 고딩꺼예요ㅠㅠㅠ 물리도 그렇고 미적도 그렇고.. 오티주라서 그런것도 아니고 교재 보니까 계속 그러더라고여 오늘은 연속? 극한 이런거 배우고.. 너무 현타오는데 1학년은 웑래 그런건지 우리 학교만 이런건지ㅠㅠ 아시는분 있어요? 과는 공대예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71108
대학 수업 내용이 다 고딩꺼예요ㅠㅠㅠ 물리도 그렇고 미적도 그렇고.. 오티주라서 그런것도 아니고 교재 보니까 계속 그러더라고여 오늘은 연속? 극한 이런거 배우고.. 너무 현타오는데 1학년은 웑래 그런건지 우리 학교만 이런건지ㅠㅠ 아시는분 있어요? 과는 공대예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친구 공대인데 고등학교때 배운 극한을 심화?해서 배운다더라고요. 어문오셨으면 처음보는거 할 수 있었을텐데
그래여? 저는 심화가 아니구 똑같ㅇ던데..ㅠㅠ
1학기는 거의그럼
아하..
프사 ㅅㅂ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