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쌍윤왜어려움 [1452337]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86409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왜냐하면 수능이 제일 커리어 로우라서
국어 기만 뭐지
님은 훨씬 잘하잖음 기만 머임
난 똥이야...
ㄹㅈㄷㄱㅁ
ㅅㅂ
커?리어로?우
낫배드한데
수능을 하지만 12244를 맞아버렸징
저는 커로가 학원첨가서 본 작작수고 그다음 커로가 작년수능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수능이 커리어로우(진)인 듯
수능에약함형 청년
올해는 수능 강함 청년 보여드림
나도그랬으면좋겠는
ㄷㄷ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왜냐하면 수능이 제일 커리어 로우라서
국어 기만 뭐지
님은 훨씬 잘하잖음 기만 머임
난 똥이야...
ㄹㅈㄷㄱㅁ
ㅅㅂ
커?리어로?우
낫배드한데
수능을 하지만 12244를 맞아버렸징
저는 커로가 학원첨가서 본 작작수고
그다음 커로가 작년수능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수능이 커리어로우(진)인 듯
수능에약함형 청년
올해는 수능 강함 청년 보여드림
나도그랬으면좋겠는
ㄹㅈㄷㄱㅁ
ㄷㄷ